놀러가기/나라 밖_도쿄(2017_05)

[2017 5월_일본_도쿄] 21. 지브리 뮤지엄 가기전, 미타카역 역사內 라멘집 (4일차)

쥴리T 2017. 10. 9. 15:24
728x90






**도쿄 4박5일 가족 자유여행 <전체 일정표>를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

(http://seoksnhoon.tistory.com/307)



무려 5개월전 여행기를 쓰려니

계속 쑥쓰럽지만 ㅋㅋㅋ


그래도 꿋꿋하게~~!! ^^

일본도쿄여행기를 꼭 마무리 하기 위해서~

이번 추석 연휴기간내에는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불투명하네요 ㅋㅋㅋㅋ

--------------------------------------------------------------------------------





오전에 메이지신궁을 찍고

http://seoksnhoon.tistory.com/368



오후일정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둔 

"지브리 뮤지엄"을 갈꺼예요.



메이지 신궁이 있는 하라주쿠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까 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

얼른 빠져나가자는 심정으로


바로 지브리 뮤지엄 근처에서 먹자며


일단은 미타카역으로 갔어요.





하라주쿠 (JR 야마노테선 타고) - 신주쿠 ( JR 츄오선 갈아타고) - 미타카








미타카역에 내렸는데



생각난다~~ 저기저기 스타벅스~~

13년 전에 저기서 커피마셨쟈나~~ 라며 또 추억에 빠진 우리.. ㅋㅋ






그러던 중

 딱 보이는 라멘집..

(사실은 라멘집인지...국수집인지 경계가 모호함..ㅋㅋㅋㅋ간판 못읽는 까막눈 ㅋㅋㅋㅋㅋㅋㅋ)




어라? 

일본 어르신들이 꾸준히 들어가시는데??

그럼 우리도 그냥 저기서 점심 먹으까???

라는 생각이 서로 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런 삘..






일본은 혼밥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듯..

이 식당에서는 우리 빼곤 거의 다가 혼밥하시는 분들 이더라구요.



주문은 이렇게 오다이바에서 갔었던 "동경라면국기관" 과 비슷하게

http://seoksnhoon.tistory.com/315



메뉴자판기로 주문합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미타카가 동경에서 약간 외곽쪽이라서 저렴한건지,,

지하철 역사내에 있어서 저렴한건지,,

저렴할 만한 음식인건지..


아마도 이번 일본 여행중 가장 저렴한 식사였던거 같아요.


하여튼 기분좋게 주문~!!^^

국수도 있고, 우동도 있고, 라멘도 있고, 카레도 있고...



메뉴자판기에서 뽑은 종이를 저~기 주방쪽에  갖다드리면

거의 바로 메뉴가 나옵니다.





테이블위에 깔끔한 세팅...

저 핑크색 물티슈 같은 건 행주로 쓰시면 됩니다.





뭘 주문한건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아들이 선택한 메뉴..

제 입맛엔 좀 느끼느끼했는데.. 아들은 맛있다며 흡입~!!




저와 남편은 판모밀~!!

맛은 음..

아주 저렴한 모밀맛? ㅋㅋㅋ





그래도 다 흡입~~!!




셀프 시스템인데다, 정말 간단한 메뉴들이라서

저렴했나봐요~



그래도 기분좋게 점심 한그릇 하고 나니 

다시 에너지 뿜뿜~!!



그럼 이제 지브리 뮤지엄으로 가볼까요~~~^^






to be continue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