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기/나라 밖_도쿄(2017_05)

[2017 5월_일본_도쿄] 11.도쿄 디즈니랜드 1부_입장까지, 패스트패스 팁 (2일차)

쥴리T 2017. 6. 11. 15:27
728x90



**도쿄 4박5일 가족 자유여행 <전체 일정표>를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

(http://seoksnhoon.tistory.com/307)



다이나믹한 1일차 일정을 끝내고~

(http://seoksnhoon.tistory.com/311)



드디어 

2일차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뭔 여행기가 이모냥으로 긴지.. ㅋㅋ




미리 예매해두었던 디즈니랜드에 가는 날입니다.^^



닛코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은 

디즈니랜드로 가는 셔틀은 예약을 못했기 때문에 


전철타고 갈 예정~~!!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단단히 챙깁니다.. 뭘??


어제 사두었던 도시락 먹고, 

영양제 먹어둡니다.




뷰를 보면서 먹는 도시락과 영양제~~^^





간장약과 비타민은 한국에서 챙겨왔구요,

일본판 박카스(자양강장제)만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여행은 체력싸움이기 때문에 영양제는 꼭 꼬박꼬박 챙겨먹는게 확실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여기서 한가지 팁..


[Tip]

일본은 110V라서 돼지코 갖고 가야되는건 아시죠??

요즘엔 핸드폰도 충전해야하고, 보조베터리, 포켓와이파이, 추가로 들고간 카메라 등등

충전할게 많잖아요?


돼지코 여러개 가져갈 필요없이 멀티탭 들고가시면 완전 편해요~^^

(다들 알고 계신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티탭에 돼지코 한개 꽂아서 들고갔어요.






일찍 출발했어요.. 무려 7:20


스이카 카드(http://seoksnhoon.tistory.com/306) 를 놓고 나오는 바람에..

다시 호텔 들어가고.. 

(이것은 바로 디즈니랜드가 디질랜드가 될꺼라는 복.선.이었습니다. ㅠㅠㅠ) 



일단 유리카모메를 타고 디즈니 전용선을 타러 갑니다.

디즈니 전용선이 또 완전 예쁘다는~~^^


교통편 한번 보세요~ 좀.. 복잡.. ㅠㅠ


다이(유리카모메 타고) - 신바시 (JR 야마노테선 으로 갈아타고) - 도쿄 (JR 게이오선 갈아타고) 

- 마이하마 (디즈니 리조트 라인 갈아타고) - 디즈니랜드


(사실 좀 돌아간거예요.. 어떤 방법으로든 "마이하마역"으로만 가면 되거든요, 좀더 알아보시길~^^;;~)



어제 저녁에 아오미역에서 호텔로 올때 한산한 유리카모메를 탔는데

맨앞, 맨뒤 가보며

아들한테 조종사가 없지? 이게 無人모노레일인 것을 확인시켜주었지만

밤이라 창밖 풍경이 잘 안보였거든요.


아침에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완전 한산했어요~

그래서 맨 앞자리 차지하고 풍경보며 갔네요..




날씨 정말 좋구요~^^

눈이 시원~~~ 하네요.





레인보우 브릿지!!




둑은둑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비몽사몽한 아드님과 완전 들뜬 어머님, 계속 피곤하신 아버님~ㅋㅋㅋ


모노레일 맨앞에서 찍은 영상이예요~








도쿄역에서 갈아타는데가 헷갈리고 좀 멀었는데

자세히 찾아볼 생각도 안하고 ㅋㅋㅋ

딱 봐도 디즈니랜드 갈꺼 같은 복장의 일본인들 따라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코스프레한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ㅋㅋ




디즈니랜드 입장도 하기전에

또또..

서론이 너무 길었군요..


왠지 도쿄디즈니랜드 후기도 1부, 2부 나눠야할꺼 같은 느낌..ㅋㅋ




드디어 마이하마역에서 

디즈니 리조트 라인으로 갈아탑니다.


디즈니 리조트라인은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안에 있는 호텔을 오가는 순환선이예요.





스이카카드로도 탈 수 있지만

이것도 기념이라며 따로 구입했어요.





자자, 이제 타봅시다~~~^^






손잡이도, 창문도 미키마우스~

저 멀리 보이는 디즈니랜드 내부에 있는 호텔 정원도 다~~

미키마우스 모양입니다.




디즈니는 참 이런거 잘 해놓은거 같아요~~

셔틀안타고 요거 타길 잘했다는 생각^^





디즈니 리조트라인 1일권은 표 자체에 미키그림이 좌라라 있어서 예쁘다는데..

즤는 걍 한번만 탈꺼기 때문에 아쉽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디즈니호텔..

다음에는 여기서 하룻밤...자봤으면~~~ ㅋㅋ




얼핏보이는 정원도 예쁘다잉~~^^




기차에 이렇게 디즈니캐릭터가 안팎으로 다 그려져 있는 것도 있는데..

아쉽게도 우리는 못탔어요.




21살 시절에 

친구들이랑 LA 디즈니랜드 가보고 몇년만이냐며..


아들과 남편은 2년전에 저 빼놓고 홍콩에 갔을 때 홍콩디즈니랜드에 갔었구요..




입장하기도 전에 숨차요.. ㅋㅋ

드디어 입장..^^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입장권을 예매하고 E티켓을 뽑아 갔기 때문에

입장할 땐 대기시간 없이 편하게 입장했어요.










자, 여기서 한가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알차게 놀기 위한 팁입니다.

[Tip]

1. 인기있는 어트랙션은 최대한 패스트패스 활용하세요.


입장과 동시에 다른거 보지 말구요,

일단 인기있는(늘 대기시간이 긴) 어트랙션으로 뛰어가셔서 패스트패스를 끊어둡니다.


패스트패스는 정해진 시간에 탈 수 있는 예약티켓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든 어트랙션이 패스트패스를 끊을 수 있는 건 아니니까 입장하면서 

지도 챙기셔서 FP라고 표시된 어트랙션 확인해보시길요~


패스트패스를 꼭 끊어두시길 추천하는 어트랙션은요,


스플래쉬 마운틴, 

스페이스 마운틴, 

몬스터 주식회사,

버즈 라이트이어

스타 투어스


물론 제 개인적인 추천의견입니다용.. ^^



2."도쿄디즈니 맵" 앱을 깔고 어트랙션의 대기시간 확인하세요.

 

패스트패스를 끊을 수 없는 어트랙션의 경우에는

대기시간을 앱으로 확인해 보고 대기시간 짧은 것들로 골라타시면 좋아요~





참고로..

저희는...패스트패스 시간이 안맞아서 하나도 못끊고

무식하기 기다려서 타느라 

몇 개 타지도 못하고 

기다리다 힘들어 디질뻔..

(2부를 기대??해주세요~흐흣~)

결국 야간 퍼레이드도 포기했다는 슬픈 기억이...


이번 도쿄여행에서 제일 재미있었지만 제일 힘들었던 코스로 기억됩니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