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기/나라 밖_도쿄(2017_05)

[2017 5월_일본_도쿄] 15. 오다비아 야경, 레인보우브릿지 (2일차)

쥴리T 2017. 7. 11. 16:30
728x90








**도쿄 4박5일 가족 자유여행 <전체 일정표>를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

(http://seoksnhoon.tistory.com/307)



도쿄디즈니랜드에서 디질뻔했지만

오오에도 온천에서 족욕과 온천으로 피로를 싹~ 풀고 


(http://seoksnhoon.tistory.com/316)


 

다이바역으로 돌아왔어요.


 

오다이바의 마지막밤..

=닛꼬호텔의 마지막밤..



첫날 도착했을때만 해도..

시간이 참 느리다.. 생각했는데..

뭔가 빨라지는거 같아서 순간순간이 아쉬움 가득..



13년 전에도 이 근처에 서서 바라봤던.. 


레인보우 브릿지..

여전히 예쁘고요..

 

 

 


 

다음엔 꼭 샌프란시스코에 가서 골든게이트브릿지도 보자며..

13년 전처럼 다짐을 해봅니다.




넘 늦은 시간이라 자유의 여신상 조명은 꺼져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그건 내일 아침에 보기로하고~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오다이바 야경과는 바이바이~~~ ㅠㅠ


우리에겐 신주쿠에서의 이틀이 기다리니까요~^^




4박5일 일정중.. 이제 2일차 마무리입니다.

아직도 3일치가 더 남아있다는...ㅋㅋㅋ

 

to be continued~~^^







*거의 두달전에 다녀온 여행을 너무 띄엄띄엄 올리다보니 점점 기억도 가물가물..ㅋㅋㅋ

언제쯤 좀더 부지런떨며 빨리 올릴 수 있을까용..ㅋㅋㅋ

아직도 올릴 내용이 산더미..ㅋㅋ

그래도 천천히 올리다보니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을 잊지않고 오래오래 기억하게 되네요..^^

**그 사이 짧은 국내여행도 다녀왔거든요.. 일본 여행기 남은 여정 올리면서 국내여행도 올리게 되겠네요..

여행기는 한꺼번에 몰아서 올리고 싶었는데.. 쉽지 않아요.. 흑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