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기/나라 안

[부산] 광안리의 밤,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쥴리T 2022. 10. 6. 16:50
728x90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KTX 타고 내려간거라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신라스테이 해운대)에도 밤 9시반정도나 되서야 도착했어요.

 

 

**숙소관련 내용은 참고하세요^ㅛ^

[부산] 갓성비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 해운대" (tistory.com)

 

[부산] 갓성비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 해운대"

이번 연휴에 2박3일로 짧게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부산이 고향이라 부산에 간다는 건 여행이 아니라 #친정나들이 #휴식 의 의미였어요. 그래서 따로 숙소를 잡거나 제대로 관.광이란걸 해

seoksnhoon.tistory.com

 

 

 

 


그래도 고향에 간거니
고향친구 한명 정도는 만날 수 있는 거자나요 ㅋㅋ

남편은 호텔에 버리고
친구를 만나러 광안리로 고고!!

친구가 있는 곳이 광안리 어딘가에 있는 호텔 바라고 해서 택시타고 고작 15분도 안걸려서 도착..

와~!!! 역시 부산은 야경이야!!!

 

택시에서 내려서 너무나 오랜만에 보는 바다에 감동하며 사진부터..^^

 

 

 

친구가 오라고 한 호텔바를 찾아가는데 

이렇게 난감할 수가....

분명 카카오택시에 검색으로 위치를 찍어서 정확하게 내렸건만..

친구가 말한 #오션더포인트호텔 은 보이지 않는 겁니다..

 

지도에 나온 건물에는 #오션투헤븐호텔 간판만 보일 뿐....

 

아.. 이름이 바뀐건가.. 하며

두리번 거리며 건물안에 일단 들어갔는데~!!!

 

 

와~~~~15층짜리 한 건물에 호텔이 무려 4개!!!!!!

#호텔디옴므

#오션투헤븐호텔

#오션더포인트호텔

#호텔프리마베라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층별로 주인이 다른데 다들 호텔로 만들었나봅니다.  

 

 

어쨋든 여차저차 찾아간 8층에 위치한 바...

퉁유리로 보이는 광안리의 야경~!!!!

건물안에서 야경을 찍기가 쉽지않군요.. 유리창에 불빛이 비쳐서...그래도 아름답네요.

너무너무 예쁜 야경을 보며 

거의 10년만에 만난 여고동창!!!!

자기도 부산에 살면서 이런데서 야경보기 쉽지않다고 서울에서 오랜만에 부산에 놀러온 저한테 꼭 보여주고 싶었다네요.

 

 

우리가 처음 만난게 고1 때였는데... 지금 벌써 각자의 아들이 고2 ... 세상에나~~~~~~

 

 

자녀들에 대한 고민도 얘기하고 살아온 얘기도 하며 

야경을 안주삼아 맥주한병 들이키고!!!

 

 

 

광안리 해변으로 나왔습니다.

아주 늦은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 바다는 너무 예뻤어요.

모래사장에 앉아있는 사람도 꽤 많더라구요.

광안대교 조명을 보고 있으면 무념무상...

 

정말 너무 예쁩니다.. 해운대랑은 또다른 느낌이죠. 광안대교 덕분인가..??

 

광안리 포토존이죠..낮보단 글자에 조명켜진 밤이 더 예쁘네요.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해운대가 이렇게 멋있었구나... (tistory.com)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해운대가 이렇게 멋있었구나...

오전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에서 #스카이캡슐 을 타고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tistory.com)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날씨 좋을때 딱!!! 맞춰서 타게되어 넘 좋았

seoksnhoon.tistory.com

 

 

 

감동하며 사진찍고 있던 저를 친구가 찍어줬네요.

 

밤 11시가 넘은 많이 늦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그냥 헤어질 순 없으니

2차로 또!!! 맥주한잔 하러 갑니다.

 

와 이곳이 아직도 있네요.

저 대학때 자주 왔던 #게스후

간판사진 찍는 걸 깜박해서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저렇게 바깥테이블에 앉아서 바닷바람 맞으며 맥주마시면 천국이죠.^^

 

[사진출처] 네이버

 

 

친구왈... 여기 불고기피자가 너무 맛있다며 이시간에 먹는건 반칙이지만 

그래도 먹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30년 가까이나 된 추억의 호.프.집.에서 

오랜 친구와 생맥한잔하며 먹었던 불고기 피자는 너무 맛있었어요.

 

한조각 남기고 온게... 갑자기 생각나며 이제야 아깝네요... 침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광안리는 역시 밤에 가야합니다..^^

 

해운대는 밤, 낮을 다 가야 하지만

광안리는 밤에 가는 걸로..

 

 

광안리에서 토요일마다 #드론쇼 를 하는데 

일정상 그건 못봐서 조금 아쉽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