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기/나라 안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해운대가 이렇게 멋있었구나...

쥴리T 2022. 10. 7. 11:33
728x90




오전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에서 #스카이캡슐 을 타고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tistory.com)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날씨 좋을때 딱!!! 맞춰서 타게되어 넘 좋았어요. 물론!! 해질녘에 타서 일몰까지 보면 더 멋있긴 했겠지만 만족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미리미리 예약하셔야 됩니다. 미포-청사포를 왔다 갔

seoksnhoon.tistory.com

 


멀리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감동하며 미포에 도착했는데,
10월의 날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너무 폭염이었던 날..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 #엘타워

멋있긴 하네요^^

 

서울롯데타워보단 낮지만 해변에 있어서 그런지 그 웅장함이란~!!!

 

해운대 해변가는 광안리와는 또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광안리는 밤에 갔었다는 점도 다르지만 

확실히 분위기가 다릅니다.

[부산] 광안리의 밤,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tistory.com)

 

[부산] 광안리의 밤,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KTX 타고 내려간거라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신라스테이 해운대)에도 밤 9시반정도나 되서야 도착했어요. **숙소관련 내용은 참고하세요^ㅛ^ [부산] 갓성비 해운대 숙소 "

seoksnhoon.tistory.com

 

 

 

이날 남편 티셔츠는 바다와 하늘과 깔맞춤 ㅋㅋㅋㅋ

 

하늘 색깔 보세요~!!! 와 정말 날씨가 정말 환상적이예요.

(물론 무지하게 더웠습니다....)

역시 얼굴이 안나와야 사진이 맘에 든다는.... ㅋㅋㅋㅋ

 

해운대 바닷물이 이렇게다 맑았나요???

몇년전 해수욕하러 왔을때는 완전 똥물이었는데... 사람들이 안들어가면 이렇게 맑아지는 거군요??

 

 

 

10월 1일... 가을의 한복판인 날짜에

해운대 바닷가에는 아예 바닷물에 들어가 해수욕하는 사람들까지 있더라구요.

거의 30도에 육박하던 그날의 낮기온...

아 정말 기후위기가 맞나봐요. ㅠㅠ

물에 들어가서 해수욕하는 아이들이 부럽네요..^^

 

 

이멋진 해변가에... 절대 모래를 밟지않겠다는 그분 때문에 ㅋㅋㅋ 구경만~~^^

 

 

어쩐지 외쿡느낌도 나는거 같고..

 

해운대가 이렇게나 멋잇었구나...

 

해운대 해수욕장이 1965년에 개장했었나보군요.

 

해변가의 초고층 빌딩들은 조경도 이렇게 예쁘게 잘 해두었거둔요.

 

여긴 파아다이스 호텔 앞이었던가....

 

모래로 예술작품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준비작업이었을까요? 아바타 장면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해변가의 중간쯤에 있는 우리가 묵었던 신라스테이.. 오며가며 한장씩 찍어줍니다 ㅋㅋ

 

[부산] 갓성비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 해운대" (tistory.com)

 

[부산] 갓성비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 해운대"

이번 연휴에 2박3일로 짧게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부산이 고향이라 부산에 간다는 건 여행이 아니라 #친정나들이 #휴식 의 의미였어요. 그래서 따로 숙소를 잡거나 제대로 관.광이란걸 해

seoksnhoon.tistory.com

 

 

 

해변가를 따라 쭉 걷기엔 

햇볕이 너무너무 뜨거워서 

거의 건물마다 입주해있는 만만하고ㅋㅋㅋ 시원한 스타벅스에 가서 시원하게 #유자민트티 한잔하며 열기를 식히고 

또 걸어봅니다.

 

걷다보면 이렇게 해변 옆 소나무 숲사이를 걸을 수 있는 둘레길 같은 것이 있더라구요. 

이 짝퉁 피글렛같은 것은 무엇??

 

 

 

저희는 환상적인 바다와 하늘과 백사장 사진찍으며
슬렁슬렁 걸었어요.
운동화에 모래들어가는 걸 극혐하시는 ㅋㅋㅋㅋ 남편때문에 백사장엔 안들어가고 해변가를 걸었죠.

 

정말.... 걷다보면
와~~ 이건 뭐 완전 머리통이 타들어가는 기분이 들 정도...🥵
뭐야? 진짜 10월 날씨 맞아??

 

 

 

그렇게 뜨거운 날씨에 여유있게 풍경감상하며 천천히 걸어서

#더베이101 까지 왔습니다.

 


요트타러 왔지요~~^^

 

태어나서 처음 타보는 요트!!! 정말 기대되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