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그릇

[접시] 임의섭 작가 도자기 시리즈 2. 오목접시 小, 中

쥴리T 2018. 10. 4. 22:00
728x90





지난 포스팅에서 보여드린 "임의섭도자기"



[컵] 임의섭 작가 도자기 시리즈 1. 도장 물잔 http://seoksnhoon.tistory.com/577






물잔 하나만 덜렁 보여드려서 

감질나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반찬 접시로 엄청난 활용도를 자랑하는

오목접시예요~~










위 사진에 있는 것중에 작은 건 요정도 사이즈..






림 부분이 고급스럽고

약간의 깊이감이 있게 오목해서

국물 자작한 한식 반찬에도 적합하고

김치담기에도 딱이더라구요.






**


계란 후라이가 담긴 이와츄 후라이팬 을 제외하고는


[무쇠] "이와츄 원형 후라이팬 15", 작지만 강하다~!! http://seoksnhoon.tistory.com/399 



전부 임의섭도자기예요.



오른쪽 위에 도라지 오이무침은 작은 사이즈에 담았구요,



큰 사이즈에 담은

제육볶음~



역시 음식은 그릇빨이라며~ ㅋㅋ



뭔가 더 고급지고 맛있어 보이는거 같아요.






**



얼마전에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 아보카도를 구입해서

요즘 이렇게 아보카도만 썰어서 먹거든요.


고급진 임의섭도자기에 담긴 아보카도~^^








**


작은 사이즈는 김치나 밑반찬 담기에 정말 최고예요.



멸치볶음과 깍두기 담아놓으니 정말 딱이죠?? ^^






**


어제 저녁에 그냥 맘대로 무친 "부추무침"

큰사이즈에 담았어요.


한식 반찬은 수북~~하게 높이 쌓듯이 담아야 더 맛깔납니다. ^^





김치는 작은 사이즈에~~





임의섭도자기는

요즘 같은 선선한 가을에 잘 어울리는 그릇이네요.





가장 구입하고 싶은 시리즈는

"까마귀컵" 인데요..




[이미지출처 : 임의섭도예작업장매장 인스타스램 @omatajo ]





너우 예쁘죠~~~^^

이건 그냥 이렇게 장식만해놔도 뿌듯할꺼 같아요...


아~~ 갖고 싶다......




다음은 "통형 찬기"로 돌아올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