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한그릇음식] 눈으로도 맛있는 "새우장 채소 비빔밥"

쥴리T 2016. 6. 4. 18:04
728x90

 

 

 

새우장,,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이영돈pd 톤으로 읽어주세요 ㅋㅋㅋ)

싱싱한 새우사다가 직접 담궈서 먹으면 더~~~ 좋겠지만..^^;;

실패할까봐...ㅋㅋ 저는 그냥.... 맛있는데서 사먹는 걸로~~!! 핫핫핫

 

새우장 맛있는 곳을 알아냈거든요~

와우맘 새우장이 맛있데서

얼른 또 찾아서 봤더니 예약만 되는데다가 예약날짜에 주문할려고 해도 워낙 인기라서 금방 품절되어 버리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블로그 이웃추가 해놓고 어찌어찌 어렵게~^^ 주문했네요~

다시 주문하기 힘들까봐 한번에 주문할때 2병이나 4병 씩 주문합니다.^^

주문하고 나서 까먹고 있으면

꼼꼼하게 아이스박스 포장되어 배송옵니다~~ ㅋㅋ

 

쟁여놔도 맛있어서 금방먹어치우긴 하지만

새우랑 장물이랑 분리해서 따로따로 냉동해두고 먹으면 좀 두고 먹을 수 있거든요.^^

 

홈피랑 블로그 소개해드려요 (저 와우맘과 아무 관련 없어요~~ㅋㅋ )

http://www.wowmom.kr

http://blog.naver.com/wowmomkorea

 

와우맘 새우장은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비빔밥으로~!!

 

"새우장 채소 비빔밥"

[재료] 새우장, 당근, 양파, 상추 등적당한 각종 채소, 계란, 참기름, 깨소금 + 밥

 

 

와우맘 새우장은

병이 크진 않은데...

 

뚜껑에 닿도록 꽉~!!! 차있는거 보이시나요??

저래뵈도 한병에 대하나 중하가 거의 12리~14마리나 들어있더라구요..

새우 살만 발라내서

적당히 썰어줍니다.

1인당 3마리 정도로 분배..^^

 

밥 담고~

즤집은 항상 현미밥이나 콩밥~~

오늘은 콩밥~!

 

각종 채소를 적당히 담아요~~

당근, 양파에다가 저는 샐러드용 어린잎채소 활용했어요.

 

새우장 올리고~

그냥 가니쉬로 새우장에 들어있던 고추도 살짝 ㅋㅋ

 

계란 노른자만 날로~! 올립니다.

참기름, 깨소금 살짝 뿌리고

 

그러면

끝~!!

 

 

비빔장은 따로 안만들고 새우장 장물로~~^^

와우맘 새우장은 장물도 맛있거든요~~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맛있겠죠~~!!^^

 

생채소를 활용한 비빔밥은 담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쉽죠잉~~~~~~!!!

게다가 반찬도 김치 정도만 있어도 되니까 완전 편하고요~~

 

 

입짧은 아들놈도 엄지척~!! 하면서 비빔밥 양이 꽤 많았는데도 한그릇 뚝딱~!!

사실 새우장 하나만 갖고도 밥한그릇 흡입 가능해요..ㅋㅋㅋ

 

다음엔 쭈꾸미장도 한번 사볼려구요,,

 

-----------------------------------------------------------------------------------------------

새우장 비빔밥 담은 그릇은

덴비 캬라멜 시리즈 슾씨리얼 볼 Denby caramel  Soup/Cereal Bowl이예요~

 

새우장 장물 담긴 예쁜 그릇은

그냥 그릇 아니구요, 냄비예요~!! 직화 가능한 냄비~

완전 귀엽죠^^

작아도 야무진 드부이에 아피니티 de Buyer Affinity  지름 9cm 미니 냄비랍니다~

제가 미니미니한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냄비로도 쓰고 이렇게 소스그릇으로도 써요.

 

곧 Affinity 시리즈도 한번 좌라라 소개해 드릴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