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한그릇음식]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햄에그 샌드위치"

쥴리T 2017. 9. 20. 07:00
728x90





김밥, 비빔밥, 샐러드, 샌드위치...의 공통점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모양은 비슷해도

넣는 재료는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는거~!!!!

재료에 따라 맛도 비쥬얼도 달라질 수 있다는거~!!!! 





오늘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햄에그 샌드위치"입니다.

쉽고~! 맛있고~! 비쥬얼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추었네요.^^




클래식 햄에그 샌드위치

[재료] 식빵, 샌드위치용 햄, 계란, 토마토, 양상추, 버터, 케찹, 마요네즈








식빵은

구워도 되고, 안구워도 됩니다~~

저는 안굽고 했어요.


먼저 녹인 버터를 골고루 발라 주고요~

(녹인버터 대신 마요네즈를 사용하셔도 괜찮아요.)





이제 빵 한쪽에 테트리스를 시작해볼까요~ ㅋㅋ


대충 찢은 양상추 얹고




얇게 자른 토마토 얹고





토마토위에 토마토케찹 ㅋㅋ





후라이한 계란 얹고


전 일부러 완전이 익혔지만

써니사이트업으로 노른자를 덜익혀서 톡 터트려먹는 맛도 괜찮아요.




마요네즈 뿌리고





샌드위치용 햄 얹고





한번더 양상추~





그리고 빵 얹으면 끝~!!! 완성~~!!





정말 쉽게 완성되죠??

샌드위치는 재료만 준비해두고 쌓기만 하면 되고

김밥은 재료만 준비해두고 말기만 하면 되고

샐러드는 재료만 준비해두고 담기만 하면 되고

비빔밥도 재료만 준비해두고 비비기만 하면 되고 


참~!! 좋은 메뉴들입니다. ㅋㅋㅋ


먹기편하게 대각선으로 썰어줘요~


그냥 세로로 썰어도 되고요, 

안썰고 그냥 먹어도 누가 안잡아가요~~ ㅋㅋㅋ





정말 기본에 충실한 샌드위치~!!

맛도 정말 엄지척~!!! ^^



쥬스든 우유든 곁들여 먹으면 

영양적으로도 우수한 든든한 한끼 되겠죠?







다음엔 또 다른 버전의 샌드위치를 올려보겠어요~^^

힌트는 길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