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자동차] NISSAN 양재 프리미어 오토모빌 닛산 공식서비스센터 방문기

쥴리T 2016. 7. 12. 07:30
728x90

작년 9월초에 닛산에서 신차를 구입하고 공식서비스센터는 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지난 겨울에 한번 들렀을 때는 타이어공기압 경고등이 들어왔었고, 마침 겨울 무상점검 서비스가 있어서 들렀었는데,

 

이번에는

엔진오일도 갈아야했고,

제작결함시정에 의한 보상(리콜) 도 받아야 했고,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예약하고 들렀습니다.

서울시에 닛산 공식서비스센터가 몇개 없는데 저는 양재점으로 다녀왔어요.

 

하필 제가 예약한 날이 비가 엄청 오던 날이었어요. ㅠㅠㅠㅠ

물론 여러가지 서비스를 받는데 있어서 날씨는 큰 상관이 없겠지만요.

괜히 비오는 날엔 번거롭게 느껴지더라구요.

 

 

리콜 관련 고객통지문입니다.

결함내용은

조수석 승객감지 시스템(OCS) 컨트롤 유닛 소프트웨어의 알고리즘 오류로

조수석에 탑승객을 인지못하여 사고 시 에어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안내장입니다.

 

신차를 구입하면 보통은 딜러들이 고객관리를 하잖아요? 고객관리라 해봐야 안부 문자 정도??

그런데 닛산에서는 제가 계약할 당시에 딜러가 설명해주기를..

딜러가 때때마다 연락해서

지금쯤은 어떠어떠한 점검을 받으셔라,

지금은 이러이러한 행사가 있으니 예약을 잡아주겠다,

이런이런 점은 주의하시라는 통지가 왔다,

요런거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 등등의 안내를 해준다고 했거든요.

그러니까 차량 판매후 고객과의 관계가 끝이 아니라

차를 팔고 나서도 꾸준히 고객의 차량관리를 해주겠다는 의미!!

참 좋은 서비스구나...했죠.

 

그.러.나~~!!!!!!!!!

주겠다고 약속한 사은품 조차 (사은품이라 해봐야 청소도구 정도였어요.)

안주시냐고 중간에 연락도 했었지만, 약속된 시기에 주지 않았고,

(물론 구입 후 10개월이 넘어가는 지금도 아직 못받았습니다.-_-; 흥 내돈주고 사고 말지~ㅋ )

이런 리콜 등의 차량관련 안내 연락은 커녕, 안부문자 한통 없더군요.

안부문자야, 보내도 그만, 안보내도 그만이지만

차량관리에 대한 단 한통의 안내도 1년이 되도록 전혀 못받았네요.

처음 계약당시에도 보험이전 문제로 일처리를 엉망으로 하더니 결국..-_-;;

제가 딜러를 잘못 고른건지, 한국 닛산의 딜러 관리가 잘 안되는 건지..

하여튼 딜러에 대한 불만이 많아요.

그런 서비스를 해주겠다고 말을 하질 말던가..ㅠㅠ

예전에 10년전에 구입했던 현대차 딜러는 여전히 안부문자를 보내고 있는데 말이죠.

만약 제 담당딜러가 퇴사를 했더라도 고객의 자료는 인수인계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참.. 쫌 그래요.

딜러를 잘 만나야해요... ㅠㅠㅠㅠ

 

어쨋든.

그 딜러에 대한 불만은 이쯤에서 접구요..ㅋ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어요.

제대로 사진을 찍어보려고 했지만.. ㅋㅋ 비가 엄청 오는 바람에

그냥 차안에서 아쉬운대로.. ㅋㅋ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 양재점입니다.

딜러는 참 별로지만 (뒷끝작렬~~ ㅋㅋ ) 서비스센터의 서비스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예약관리도 잘 되어 있구요,

제가 두번 다 약간 미리 가긴했지만 약속된 시간내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예약 후 잊지 않도록 문자도 보내주고요,

서비스센터의 고객대기실의 시설도 감동적이고요 ㅋㅋ~

서비스받고 나서 어떤 내용인지 설명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잘 해줍니다.

 

그럼 감동적인 고객대기실 보시겠습니다. ㅋㅋ

커피 및 각종 티를 타 먹을 수 있도록 준비 되어있어요. 이 정도는 다른 서비스센터도 마찬가지로 다 있죠.

티푸드도 적당히 있구요,

마음대로 꺼내마실 수 있는 캔 음료수가 채워진 냉장고가 있어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의자도 모니터도 마우스, 키보드도 다 좋더군요.^^

 

아이폰7에 대한 내용이 있길래 보고 있었네요.ㅋㅋ

 

음료수나 커피, 과자를 먹으며 TV볼수 있는 소파 입니다.

TV도 보고 잡지도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저~ 안쪽에 약간 독립된 공간에 안마의자 살짝 보이세요?

 

이렇게 추성훈이 선전하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있어요.

안마의자 앞에는 안마받는 동안 볼 수 있는 작은 TV모니터가 벽에 달려있어요.

저번에 방문했을때 이 안마의자에서 안마 받았는데 완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가운데 이렇게 화장실이 있구요,

이 화장실을 중심으로 반대편에 위에서 설명한 시설(컴퓨터, 안마의자, TV시청용 소파)이 똑같이 한세트? 더 있어요.

 

약 한시간에 걸쳐서 리콜, 무상 엔진오일 교환(서비스기한내 , 무상검점을 받고

친절하게 상세한 설명을 듣고

엄청 쏟아지는 비에 담당 직원이 차까지 우산도 씌워 주셨다는.. ㅋㅋ

 

 

사은품도 받아왔어요~^^

 

사이즈별 여행용 주머니3종세트 네요~!!

색깔과 사이즈 전부다 완전 맘에듭니다.

 

뒷면을 이렇게 망사로 되어 있어서 내용물 확인도 쉽게 되어 있어요.

여행철에~ 닛산 사은품도 센스있네요~~!!

 

지금까지 닛산 양재 공식서비스센터 방문기였어요.

아참, 점검받고 나니 차량 실내를 청소기로 싹~ 청소도 해주셨더라구요~^^ 정말 맘에드는 서비스~~!!!

7월 22일까지 무상점검 기간이라고 하니 닛산 차량 유저분들께서는 그 전에 방문하셔서 무상점검도 받으시고 사은품도 받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