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냄비,팬

[스텐] Mauviel 모비엘 M'cook 소테팬(편수 웍) 20cm

쥴리T 2018. 7. 15. 09:30
728x90








스텐-무쇠-철-구리  의 뫼비우스 띠 중

오늘은 스텐으로 인사드립니다. ㅋㅋ







프랑스 브랜드인 모비엘 Mauviel 스텐 웍이예요.


오랜만에 프랑스 브랜드군요..ㅋㅋㅋㅋ







풀네임은


Mauviel M'cook Curved splayed saute pan 20cm




(디카로 찍은 사진이라 날짜가 나와서 모자치크 처리했더니 영~ 거슬리네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 맞습니다요~~)




그동안 제가 올린 Mauviel 제품은 둘다 구리제품이었는데..


[구리copper] 모비엘 Mauviel M'150 round pan 20cm http://seoksnhoon.tistory.com/363

[구리] 모비엘 Mauviel 구리 소스팬 14cm M'heritage/6520.14 http://seoksnhoon.tistory.com/402


이번엔 통3중 스텐제품으로 상당히 묵직합니다.






바닥면이 좁고 

위쪾으로 갈 수록 넓어지는 형태의 웍은

볶음 요리 할 때 편하지요.

뚜껑없는 모델입니다.







편수형태의 손잡이가 아주 튼튼하게 리벳방식으로 달려있는데요,

사이즈가 지름 20cm 인 팬이라 보조손잡이는 따로 안달려있어요.


Mauviel 1830 뽝~!!! ^^






손잡이가. 꽤 길어요..

다른 브랜드의 비슷한 웍 형태의 손잡이와 비교해보면 훨씬 길어요.


손잡이가 길어서 혹시나 음식물을 담아두면 손잡이 쪽으로 쓰러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음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절대 쓰러지지 않네요.






made in FRANCE 뽝~!!!







외부는 거울처럼 반짝이는 유광인데

내부는 스크레치에 강한 무광입니다.






이 스티커~!!! 너무 안떨어져서 짜증폭박~!!

명품도 소용엄꾸나. ㅋ






바닥면은 아무것도 표시되어있지 않아요.

그 흔한 사이즈표시도 안되어 있음..



이날.. 내가 줄무늬옷을 입었구나 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기나긴 손잡이..

(손잡이 리벳쪽에 제가 보이네요 ㅋㅋㅋ)





음각으로 새겨진 Mauviel..

너무 예뻐요.^^







지난번에 올렸던

키와메 철웍 24cm 과 사이즈 비교할 때 등장했었죠?? ^^



[철팬] KIWAME 키와메 철 웍 24cm http://seoksnhoon.tistory.com/526







이번엔 같은 20cm사이즈의 르쿠르제 코팅웍 입니다.

계속 만만하게 사용하던 르쿠르제 웍이었는데..

아무리 르쿠르제라도.. 코팅제품이라 계속 바꿔야지 바꿔야지 하다가

모비엘 스텐웍을 들인 거 거든요..


이제 모비엘 웍으로 갈아타려구요~~^^










르쿠르제에 비해 손잡이의 각도가 더 많이 꺽여있구요,

곡선으로 더 아름답? ㅋㅋ





손잡이 달려있는 위치도 르쿠르제가 좀 더 아래쪽이군요.






르쿠르제 코팅웍은 뚜껑도 함께 있는 모델이거든요..

어짜피 사이즈가 같아서 

뚜껑 호환 가능~!!! ^^

단, 손잡이의 위치와 각도 때문에 손잡이 쪽 부분은 완전히 딱 맞진 않아요.







**


자, 그럼 냉동볶음밥으로 개시를 해볼까요??


^^



제가 애정하는 냉동볶음밥~!!!

냉동실에 2~3봉 들어가 있으면

급할 때 아주 유용해요~~!!!!!






그런데~~~~~


이놈이 스텐이라는 걸 깜박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텐이니까 예열을 예술로 ㅋ 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한 마음에 그냥 막그냥 예열안하고 다 때려부었더니 

다 들러붙..ㅋㅋㅋㅋㅋㅋㅋ



첫판은 실패~~!!!!




그러나 스텐이기때문에 설거지 걱정은 없어요.








이 실패 이후 부터는 예열 잘해서 진짜 열심히 잘 활용중이라지요..


가끔은 라면도 끓여먹고..

떡볶이도 해먹고..




얼마전 올려봤던 미니뒤지개에 등장했던 팬도 바로바로 요거라는~^^


[조리도구] 핸드메이드 공예품 미니뒤지개_ feat.제주스톤  http://seoksnhoon.tistory.com/492




만약에 무인도에 냄비를 딱 한개만 들고 갈 수 있다면.. 이런 웍 형태가 가장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꺼예요.



내사랑 모비엘

천년만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꺼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