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해외직구 후기] shopbop 샵밥 주문한 상품 배송 누락 해결한 후기

쥴리T 2018. 6. 5. 17:00
728x90


shopbop 샵밥 이번 세일에서 

많이들 사셨나요??


샵밥의 좋은 점이라면..

$100 이상이면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하다는 점!!


이었는데...




샵밥에서 토리버치 세일을 하길래 신나서 구입하러 갔다가..

샵밥이 갑자기 $150 이상 무료직배송으로 바뀌었길래.. ㅠㅠ


다른 것들 담느라 

바쿠 덕백이랑 바쿠백 스탠다드를 담았지요..








이뻐이뻐..

바쿠백 3종 1세트가 $21이라니..

개당 $7

대박~~~~!!!


기대된다~~~



$159.8 로 간신히 $150 넘겨 주문!!!!


돈쓰고 돈아낀 듯한 이 기분... 

^________________^


미니멀리즘 하겠다고 설레바리치던 쥴리T 맞십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샵밥은 총알배송이라는거.. 경험해보신 분들은 아시죠??

마치 국내배송느낌..ㅋㅋ







그런데.....

그런데.....







엄청시리 빨리 오긴 했는데..


뭔가 쎄~하다?????

흐흑..



상품 누락...


바쿠덕백이 안온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구할 때 이렇게 주문한 상품이 누락된 경우는 처음이라..





일단은 메일을 먼저 보냈습니다.


샵밥의 좋은 점은 한국어로도 메일을 보낼 수 있다는거...

한국인 고객이 진짜 많긴 한가봐요..ㅋㅋ


 메일을 보냈는데 

(serviceKR@shopbop.com)


하루만에 이렇게 답변이 왔었거든요...



-------------------------------------------------------------------------------------------------


안녕하십니까,

이메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고객님께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음을 양해하여 주십시오. 

현재 주문하신 제품은 여전히 재고가 남아 있으므로 전혀 추가의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께 해당 제품을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대로 그냥 환불받기 원하신다면, 당연히 그렇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오.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동반자 Shopbop | East Dane
고객 서비스

Aly


---- Original message: ----


주문 id : **********@naver.com
Order no : *********

오늘 배송을 받았는데요
주문한 물건들 3가지 중 
BAGGU Duck bag 이 누락되었습니다.

그런데 3가지 모두 배송된 것으로 뜨네요.

누락된 BAGGU Duck bag 빠른 배송 바랍니다.


나의 iPhone에서 보냄





약간 구글번역 스러운 한국어지만

구매에 문제가 생겨도 영어에 대한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




근데 

그 답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서 

답변이 안오는 줄 알고 

ㅠㅠㅠㅠㅠㅠㅠ


이 답메일을 먼저 확인했다면

다시 메일을 보냈으면 통화할 필요도 없었던거였는데....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저처럼 메일로 해결하시는게...

메일보내셨다면 스팸보관함도 잘 뒤져보심이..ㅋㅋㅋ






급한 마음에

전화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용기였는지... ㅋㅋㅋㅋ



어설픈 영어와 영어울렁증




하지만

이미 경험이 있쥐않습니꽈?? ㅋㅋㅋㅋ




**

지난번에 

GILT 라이브 챗으로 취소한 썰


[해외직구 후기] 길트 GILT "라이브 챗"으로 주문취소한 후기 http://seoksnhoon.tistory.com/378



**

어버버버 하면서 새벽에 전화로 6pm 주문 취소한 썰..


[해외직구 후기] 6pm 어렵게 주문취소한 후기 http://seoksnhoon.tistory.com/54





**


용기를 갖고!! 아자아자~~!!!

미리 뭐라고 말할지 적어놓고 전화돌렸네요..ㅋㅋㅋㅋ



--------------------------------------------

어제 물건을 받았는데

물건이 일부 누락되었다~

내 주문번호는 ******이다.

***이 누락되었다.

이거 체크해주고

재배송해달라.

----------------------------------------------


더듬더듬 영작했어요.

발영어ㅠㅠㅠㅠ 보시겠습니다. 

그래도 다 알아듣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 recieved my package yesterday.

I found there was a missing item.

My order No is ***************

BAGGU Duck bag is missing.

Please check this out.

I want to redelivery this item.

Thank you.

-----------------------------------------------


문법체크. 노노~

발영어라는 점.. ㅠㅠ





그런데...



이렇게 제 할 말만 전화통에다 대고 우다다다 읽고 ㅋㅋ나니 

상담원이 뭐라뭐라 하는데 

못알아듣겠.. ㅠㅠㅠ



알고보니

이름, 이메일, 주소, 오더넘버 확인하는 거였어요. ㅋㅋ

당황하지말고 좔좔 읊어주면 됩니다.^^




확인해보겠다고 하면서 기다리라고 하더니..


누락된 물건에 대해서 리턴 처리를 해주고










조금더 있다가

다시 같은 상품을 재배송 처리 해주는 걸

My Orders 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어설픈 전화통화가 끝나고

며칠 후..



기다리던 바쿠덕백 스트라이프가 도착했어요~~~^^





정말 배송 하나는 끝내주게 빠릅니다.~~~!!^^


넘 이쁘~~


샵밥에서 구입한 것들에 대한 후기는 또 따로 한번 해볼께요.





자.. 이제 직구하다가 문제 생겨도 

겁먹지말고

일단 도전~~~~~!!!! ^^


제가 해결할 수 있는거면

다른 사람도 다 하실 수 있는 수준이예요~ 홍홍..




해외직구~!! 두렵지 않아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