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화장품] 엑스비앙스 Exuviance 스킨라이즈 바이오닉 토닉, 물광패드? 마약패드?

쥴리T 2018. 5. 19. 07:00
728x90




또 하게 되는 화장품 리뷰~~~






이건 팟빵에서 하는 "최은경 안선영의 미시코리아"듣다가

최은경씨가 추천하길래 갑자기 훅~!! 구입하게 되었지요...



생각보다 비싸서.. 고민도 좀 했지만..

최은경씨가 워낙에 극찬하길래 ㅋㅋㅋㅋㅋ


근데 이미 유명한 상품이드만요~ 히히



두분이 극찬한 상품들이 몇 있는데 리스트 작성해서 하나씩 하나씩 사보고 있다는 건 비밀~ ㅋㅋㅋ



(직접 검색하여 제 돈주고 구입하고 사용해본 솔직한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아.. 저도 협찬이라는거 받고 싶네요..ㅋㅋㅋ

혹시.. 협찬해주실 분들 계시면~~~ 연락기다리겠소요~~ 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넘나 어려운


엑스비앙스...

스킨라이즈...

바이오닉 토닉


Exuviance 

SkinRise Bionic Tonic







각질이나 노폐물이 제거되고

물광이 좔좔나서

연예인들도 급하게 행사가 잡혔는데 피부상태가 안좋아서 화장이 잘 안먹을꺼 같아 걱정일 때

요거 딱 쓴다고 하시던 최은경님 멘트 때매 또.. 질러주었....






정말 다음날 그 효과를 느낄 수가 있더라구요.

싱기방기






클렌징 후에 얼굴과 목에다 슥슥 발라주라고 합니다.






전성분..

읽어볼 생각 1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쨋든.. 좋다고...ㅋㅋㅋㅋㅋ 물광이 좔좔 한다고.. ㅋㅋㅋㅋ




이제 박스는 고만보고 

내용물을 봅니다.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지우개패드? 그런게 

요거 카피한거 아닐까...싶어요.


통안에는 에센스 같은 것에 적셔져 있는 똥그란 패드가

36장 들어있어요.






1장 꺼내봅니다.

생각보다 작아요.. 지름이 약 4~4.5cm 정도??

요거 한장으로 얼굴 다 될까... 싶은데

충~~!! 분~~~~!! 하드라구요..


한쪽면은 이렇게 엠보싱처리 되있고요,





반대쪽은 맨들합니다.



(아... 내손톱 큐티클..넘나 거슬린돠~~~ ㅋㅋㅋ)




사용법은..

이 패드 한장으로 걍 얼굴과 목을 슥슥슥 닦아주기만 하면 끝~!!




사용 직후에는시원하면서도 촉촉한 느낌


중요한건 다음날~!! 뚜둥~!!!


정말 피부가 화사해지고 화장이 잘먹어요~~!!!!!

한번만 사용해도 바로 느껴지다니...



꾸준히 쓰면 더 좋을 꺼 같은 느낌적 느낌..


그래서 막 물광패드, 마약패드 라고 하는 거군요...



36장이니까 

일주일에 2~3번씩 쓴다고 하면.. 약 4달은 쓰겠...


요거 아까워서 반잘라서 쓴다는 후기도 본적 있는데

(에센스 묻어있는 양을 보면 반잘라서 써도 충분할꺼 같긴 합니다만..)


그렇게까진 안할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도 꽤 좋아요.~~~


다 쓰면 재구매 예정!!!!



하지만..

역시나

다들 아시다시피

나한테 좋다고 남한테 다 좋은건 아니라는거... 아시죠??

참고만 하시길요~!!





(직접 검색하여 제 돈주고 구입하고 사용해본 솔직한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저도.. 진정 협찬이라는거 받고 싶네요 ㅋㅋ

후기 솔직하게 잘 쓸 자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