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비우기?

[비우기] 미니멀라이프에 가까워지기 프로젝트49. 안입는 옷, 신발 싹 정리해서 고물상에 팔기

쥴리T 2021. 2. 1. 21:12
728x90






게으름 중인 쥴리T..

또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지난 봄에 정리했던거 같은데..
해가 바뀌고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안입는 옷, 신발 싹 정리해서 고물상에 팔기 입니다.




옷장과 신발장을 뒤지고 뒤져서
안입는 옷과 신발을 모아 모아서
(라임보소~ ㅋㅋㅋㅋ)

고물상에 팔았습니다.

이만~~~~큼



옷도, 신발도, 가방도 보입니다.

우리집으로 수거오시는 아저씨는 얇은 매트형태의 이불도 받아주시거든요.

얇은 매트이불도 다 처분~!!


많습니다.



큰 비닐에 담아서 줄을 세워봅니다.
이만큼이나 비우면 장농 한칸 정도는 비워져야 되는거 아닙니꽈???????


그러나....-_-;;; 말.잇.못..



늘 고마운 고물상 아저씨^^

코로나 초창기라 마스크 안쓰셨네요~



이렇게나 레트로한 저 저울~^^
정확하기 보다는 정스러운~



혼자서 그냥 이만큼 처분할려면
옷수거함에 몇번을 왔다갔다 해야할까요??


그러나
이만큼 처분하고

2만원이나 벌었습니다~~~!!!


수출길이 줄어서 키로당 200원 정도로 저렴해졌지만
이게 어딥니까~~^^


비웠으면 유지해야하는데
또 채우니까 문제는 문제입니다... 하하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