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비우기?

[비우기] 미니멀라이프에 가까워지기 프로젝트48. 화장품 공병 및 오래된 화장품 비우기

쥴리T 2020. 12. 31. 08:33
728x90

 

 

 

 

와~~ 얼마만에 비우기 포스팅인지....

 

 

사진만 찍어두고 

게으름과 무기력으로 포스팅을 계속 미뤘네요.

 

 

 

이놈의 코로나가 이렇게나 길어질 줄이야.... ㅠㅠ

 

 

오늘은 

 

화장품 공병 및 오래된 화장품 비우기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항상 써야되다보니까 

 

화장품은 확실히 덜 사게 되는거 같아요.

 

 

화장을 해도 다 지워지고, 입술은 바를 필요도 없는거 같고.

 

 

 

 

지구력 떨어지는 제가 다 쓰고 비워낸 화장품 공병들입니다.

 

 

 

끝까지 쓰는걸 잘 못하는 ㅋㅋ 제가 다 사용했다는 건

그만큼 맘에 들었다는 것이고,

 

하나도 아니고 2개 이상 썼다는 건 정말 괜찮다는 거예요.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

 

 

먼저.. 에센스 류

 

 

 

 

 

미구하라 에센스 가 소량(20ml) 이고 꽤 괜찮아서 4병이나 사용했어요.

홈쇼핑용으로 나온 걸 대량으로 구매하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이만큼 쓰고 여전히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뒤에 큰 파란병은 마스크팩 사면서 받은 사은품이었는데

그냥저냥 약간 쓰다가 결국 바디에 양보했던.. ㅋㅋㅋ

 

그리고 이데베논 앰플은 딱 4병씩 한박스에 들어있어서 딱 그만큼만 구매해서 

다 쓰고 또 사고 해서 

재구매 해서 사용하는 제품이예요.. 요것도 계속 퍼스트씨 세럼 쓰다가 지겨워서 바꿔본건데 괜찮네요.

 

 

 

 

 

 

**

 

 

 

다음은 수마노 스킨밤 과 헤어에센스 예요.

 

 

 

 

수마노 스킨밤은 이제 단종된거 같은데, 클렌징 밤인데 정말 좋았어요.

 

제가 사용해본 클렌징 밤 종류가 3종류 인데 

그것도 한번 비교하는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과연 언제?? ㅋㅋㅋ)

 

개인적으론 클렌징할 때 

 

클렌징 오일이나 클렌징 워터보다 클렌징밤이 가장 편한거 같아요.

 

 

 

에어에센스틑 어디껀지도 모르겠지만

다른거 살 생각하지말고 있는거 먼저 쓰자고 생각하고 꾸준히 사용했더니 어느날 비워졌더라구요.^^

 

 

 

 

 

**

 

다음은 잡다하네요..

 

 

 

 

피지오겔 크림은 샘플 먼저 사용하려고 해서 2개 먼저 사용했어요.

 

차앤박 아이크림도 꽤 괜찮아서 2개나 사용했네요.

 

그리고 미용실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크림... 잘썼구요.

 

20락 쿠션도 한개 다쓰고 리필 껴놨는데  코로나 때매 마스크 쓰다보니 리필은 거의 안쓰고 있네요.

 

그리고 아조나 치약.. 말이 필요없이 좋아요. 24개 샀는데 이게 23개째..

 

그리고 붓펜타입 아이라이너... 그때그때 맘에드는거 사서 사용합니다.

(어디껀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가운데 흰색 미구하라 썬크림~!! 추천받아서 사봤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짱이구요, 눈따가움 없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강추~!!!

 

 

 

 

 

**

 

이번엔 다 못쓰고 결국 버린 화장품들...

 

 

 

 

 

딥클렌징 오일은 너무나 유명한데다 예전부터 가끔 사용했는데, 

클렌징밤을 접하고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결국 다 못쓰고 오래되서 버렸어요.

 

그리고 아이라인 펜슬. 거의 다 사용하긴 했지만 저한텐 붓펜타입이 더 잘 맞는거 같아요. 

결국 안쓰니까 딱딱해지면서 잘 안그려져서 버리기로~

 

크림타입 아이쉐도우는 너무 뻔덕거리는 컬러라 결국 안쓰게 되고 오래되서 방출

 

아달루 마스크는 좋아는 평을 보고 아이허브에서 산건데 제 피부에는 안맞아서 방출..

 

 

 

 

 

**

 

파운데이션 브러쉬 와 쿠션케이스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잘 세척해서 사용하는게 관건인데... 저같은 게으른자에겐 그냥 손으로 바르는게 더 나은 듯...

떡진 붓은 방출하기로..

 

 

**

 

 

요건 화장품은 아니지만 

강추 아이템 

유산균이예요.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 있는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예요.

 

[영양제] 자로우 포뮬러스의 펨 도피러스 (Jarrows Formulas Fem-Dophilus)  https://seoksnhoon.tistory.com/185

 

[영양제] 자로우 포뮬러스의 펨 도피러스 (Jarrows Formulas Fem-Dophilus)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효과가 좋아서 늘 상비해두고 꾸준히 먹고 있는 유산균이 세계적인 건강 보조 식품 브랜드 Jarrow Formulas 제품이거든요. 한캡슐당 50억의 유산균이 들어있서 한번에 2캡슐씩

seoksnhoon.tistory.com

 

벌써 몇통째 인지 샐수가 없어요.^^

 

효과도 좋고, 알약 크기가 작아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또 다먹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이렇게 공병정리를 하고나면 

다~~ 쓰고 새로 사야지... 다 먹고 새로 사야지... 또 다짐 하게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