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주방용품

[수세미] 철팬사용자의 필수품! "3SSS 수세미"

쥴리T 2016. 6. 15. 12:21
728x90

 

제가 가진 철팬은 드부이에키와메, 그리고 최근에 들인 암바이 인데요,

그중에서 일본에서 온 키와메와 암바이는 각각 특수한 가공이 되어 있어서

녹슬지 않고, 따로 밀어줘야할 일도 없어요~

 

그러나 이노무 드부이에는.. 가끔 밀어줘야 합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린 드부이에 블리니12cm 는 밀어준다해도 미니미니하기때문에 큰 부담이 없지만..

미네랄 26cm 한번 밀어줄라믄... 큰~!!! 맘~~~!! 먹어야 하지요.. ㅋ

 

 

보통 맘먹고 철팬 미는 날은..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ㅋ

머릿속에 생각이 너무 많거나.. 할때 두팔 걷어부치고 심호흡 함 하고..

아무 생각없이 반짝한 모습을 기대하며 집중해서 시작한답니다.

 

제가 철팬 밀고, 깨끗하게 길들이기 했던 것도 따로 포스팅 해보겠어요..^^ (to be continued~~)

 

 

오늘은 그 철팬을 밀때 최고의 수세미를 소개해 드릴려구요.

흔하디 흔한 초록수세미를 쓰셔도 되는데요,

좀더 강력한 수세미를 사용하시면 조금이라도 힘이 덜 드니까요~^^

 

 

 

이거예요~!!^^

 

3SSS 수세미

 

 

 

 

 

일반 마트에서 보시긴 힘들고요,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10장에 만원? 이정도예요..

 

일본어가 막 쓰여있는 중에 "수출품"이라고 뙇~!! 써있네요.

 

 

 

강력 다용도 수세미

 

 

 

연마기능이 탁월하거든요.

뒷면 그림에 나와있는 것처럼 아무 주방용품에다 다 쓰시면....

온갖 스크레치가 날 수 있어요.. 주의~!!^^

 

 

단, 철팬을 밀 때는 강력한 연마기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딱이죠.

 

 

 

 

앞면, 뒷면이 연마기능 정도가 달라요.

 

 

 

검정색 부분이 더 강력합니다.

회색부분은 좀 약하구요.

 

그래서 저는 가끔 스텐냄비 바닥이 탔는데 베이킹소다로 해도 안지워진다..싶으면 회색부분으로 살살살 문지르기도 합니다.

물론 이것도 힘줘서 문지르면 스텐냄비바닥에도 그대로 스크레치 자국이~~!!

 

 

 

사이즈가 작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한 3,4등분으로 잘라서 쓰고 연마기능이 좀 약해졌다 싶으면 버리거든요.

그랬더니..10장 사둔거 주변에 몇개 나눠줬는데도 정말 오래써요.

물론... 철팬을 자주 밀진 않으니까 더 오래 쓰겠죠.. ㅋㅋㅋㅋ

 

 

 

철팬쓰시는 분들에게는 "초강력 수세미 3sss"는 필수품이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