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마스크] 간지나게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피타 PITTA 마스크

쥴리T 2018. 3. 20. 21:28
728x90



아.... 봄인데.....

날씨도 갑자기 추워지고..ㅠㅠㅠㅠ

맑은 날보다 미세먼지로 답답한 날이 더 많은 봄이라니요...



슬프네요.

어린시절 봄만 되면 

창밖으로 보이는 파란 하늘과 파릇파릇 올라오는 반짝반짝한 새싹들을 멍하게 바라보는게 낙이었는데 말이죠..



요즘엔..

새싹이 올라와도 

공기가 텁텁하니까 이건 뭐... 예뻐보이질 않는 부작용이...



정말 미세먼지는 어떻게 해결이 안되는 걸까요??



집에는 공기청정기를 놓아서 공기질 관리를 한다 쳐도..


[생활가전] 미세먼지 ㅠㅠ, 결국 "발뮤다 에어엔진" BALMUDA AirEngine 샴페인골드 http://seoksnhoon.tistory.com/268




밖에 다닐 때..

아이들 학교에서는... 어쩌나요..ㅠㅠㅠㅠ


마스크를 계속 쓰고 다니기엔

숨쉬기도 뭔가 불편하고


특히나 화장하고 마스크 쓰면

화장 다 지워지고 난리난리..

오래 쓰고 있으면 귀도 아프고.. ㅠㅠㅠㅠ




그러다가 찾아낸 피타 마스크..


PITTA MASK



일본산이라는게 살짝 찝찝하긴 하지만..


이제 뭐 방사능이나 미세먼지나 엎어치나 메치나..ㅠㅠㅠㅠㅠㅠ

(어쩌다 이런 생각까지 하게 되었을까요.. ㅠㅠㅠㅠ)



(제가 직접 검색하여 구입하고 개인적으로 사용해 본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피타 마스크를 실물로 본게 아니고

그냥 사진만으로 본건데..

확~!! 끌려서 

충동적으로 구매한거...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깔별로 구매해주는 건 기본 아닌가요??ㅋㅋㅋ

스튜핏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는 소모품이니까..... 

박스로 안산게 어디냐묘...




디자인이 뭔가 발뮤다스럽다??


일개 마스크 주제에... 모양이 신기하면서도 심플하면서도 간지도 좔좔에.. 이뿐데???

딱 내스타일이야~~!!!


정말 나 일본에서 왔어~~!! 라고 막 포장에서부터 얘기하는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일본산 주방용품과도 비슷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일본이라는 나라는 하는 짓이 딱 싫은데

일본에서 만들어낸 물건들은 왜때문에!!!! 이렇게 맘에 드는게 많은건지...

참으로 아이러니 합니다.



뒷면에는 일본어로 막 따따따따 설명이 되어 있으나

뭔말인지 알수가 없을 뿐이고 ㅋㅋ






그럼 ..

GRAY 한봉다리~!! 자세히 볼까요??






알았어 알았어~ 일본에서 만들었다규~





어디가 위아래인지 마스크 쓰는 방법도

일본어를 몰라도 그림으로 때려맞출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구입할 때 상품안내 페이지에서 본건

한개를 3회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되어 있던데..

그림 위의 윗줄에 그렇게 써있는거 같네요..ㅋㅋㅋㅋ (찍신강림ㅋㅋㅋ)




봉다리를 뜯어보니

개별포장된 마스크 3개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맘에 든돠~~~~^^





기존의 우리가 알던 그런 마스크와는 완전히 다른 재질~!!!





안과 밖이 똑같은 ..






이 특이한 재질의 느낌은..

아주 얇은 쫀쫀한 스폰지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효과적으로 미세먼지를 걸러낼 수 있다고 되어 있긴 합니다.

(일본어를 해석한 것이 아니라ㅋㅋㅋ 피타 마스크 구입했던 쇼핑몰 설명이었습니다.)





가운데는 이렇게 열로 붙여놓은 듯한 모양새.





모양이 딱 이렇게 생겼어요.

블랙처럼 보이지만 다크 그레이색입니다.


이런 모양을 두장이 붙어있는 형태인거죠..

어디가 위쪽(코쪽)으로 써야하는지 느낌 오시죠??


디자인과 재질개발 비용이 꽤 많이 들었겠지만 원가는 얼마 안될꺼 같은?? ㅋㅋㅋㅋㅋㅋ 





착장샷~!!!

오~~ 써보니까 피타마스트의 진가를 알겠네요..


핑크썽글도 하나 장착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숨쉬기가 다른 일반 마스크보다 훨씬 편합니다.

그리고 쓰고 있어도 화장이 안지워지고 안묻어나네요~~!!!!

한참 쓰고 있다가 벗어도 마스크 자국도 안생기고,

귀도 편합니다.



요걸 3회밖에 못쓴다니..

음.... 살살 조물조물 씻어서 좀 더 쓰면 안되까요?? ㅋㅋㅋㅋ

3회용으로 쓰고 버리기엔 좀 아깝...


살짝 약해보이는데 너무 땡기거나 하면 쉽게 찢어질꺼 같아요.




어쨋든..


오늘 미세먼지는 없는 날씨였지만

완전 대박 꽃샘추위에 

너무 추워서 피타마스크 쓰고 다녔는데 

숨쉬기도 편하고 화장도 안묻어나고 넘나 편한~~!!!^^

추운날 쓰니까 은근 따시기까지~~ ㅋㅋㅋㅋ


강추강추합니다.






(제가 직접 검색하여 구입하고 개인적으로 사용해 본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