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해외직구 후기] 길트 GILT "라이브 챗"으로 주문취소한 후기

쥴리T 2017. 11. 11. 23:42
728x90



요즘 블프를 앞두고 11월 11일엔 Singles Day 등..

각종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세일과 쿠폰이 막 쏟아지고 있어요..


왠지 지금 사지 않으면 손해보는 거 같은 느낌적 느낌은....

스튜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길트에서

WMF가 완전 핫딜이 떳길래...


딱히 꼭 사야겠다....보다는

우와~~이거 진짜 싸다~~~~!!! 며 핸드폰으로 구경하던 중...


Perfect Pro 압력솥세트가 파이널 세일이라 엄청 싸더라구요..



너무 싸긴하네~~라며 

살 생각은 없었지만

정말 그냥..

진짜 그냥...

이것저것 세일 코드를 적용시켜보던 중..



헉!!!!!!!!




주문이 되어 버린겁니다.




이유는 모르겠..ㅠㅠㅠㅠㅠ

당황하고 있던 중


카드결제 문제까지 뙇~!!!



뭘 잘못누른건지.. ㅠㅠㅠ

세일코드 적용하고 정말 싸게 구매를 하게 된거면 

운명인가..? 라며 그냥 받아들일 수도 ?? 있었지만.??


세일코드는 전혀 적용도 안한 상태로 주문되어버린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찾아봐도 취소버튼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트주문을 취소하려면

주문 후 거의 5분 이내에 라이브챗이나 전화로 해야한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그날은 주말..인데다 영업시간도 아니라서 

전화도, 라이브챗도 안되는... .. ㅠㅠ


급한 마음에 

취소메일을 보내봅니다.





으악~~~~!!



고민고민하면서 

취소메일을 한 3번은 보낸듯. ㅋ



하지만..

검색해보니 

메일은 확인할 때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법...


답메일 기다리다가 배송이 될 수도 있겠다는 걱정이 훅~!!!


게다가 파이널 세일이라 이건 반품도 안되는.. ㅠㅠ


아직은 .. 아직은 .. 준비중이다.....






그러면.. 라이브챗을 시도해보자...



주말에도 라이브챗은 된다고 하니 밤 11시까지 기다렸다가 시도하려고 하는데...

하는데..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라이브챗 버튼이 없는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




알고보니..

뚜둥~!!!!




라이브챗은 모바일에서는 안되더라구요..!!!!!!



아....놔~~~~~




놋북을 켜고 ..

라이브챗 시도합니다.



길트 홈피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라이브챗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안내대로 "Contact Details" 를 클릭하면 우측하단에 "지원"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천 검색창이 뜹니다.





그냥 한글로 "취소" 검색~!!




하면 이렇게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하고 바로 "실시간 채팅" 클릭



취소해달라고 하니 오더넘버 알려달라는..




오더넘버 알려주고 나서


쫌만 기다리라는 말에 

"OK"해놓고 







다짜고짜 

"Please cancel my order"


ㅋㅋㅋㅋㅋㅋ급한맘에 오타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왕 친절하신 Dane~ ㅋㅋㅋ


업무팀에 캔슬하라고 하겠다며..

또 도와줄꺼 없냐며..


근데 Yes 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 내에 취소내용이 업데이트 된다는데...

또 못참고 

확인해보니 


아직 취소전.. ㅠㅠ







저기 보이는 "반품불가" 흐흑.





취소 되것지....하면 그냥 자고 



다음날 보니

카드결제 취소된 문자도 왔고,,


핸드폰으로 길트에 접속해보니~~~!!












빨간글씨로~!!

"이 상품은 취소되었습니다" 



으하하하핳



성공~~~!!!!





오~~ 다행다행..



이제 핸드폰으로는 직구시도하지 말아야겠다며.. 다짐.. 또 다짐..




근데 급 생각난 3번이나 보냈던 취소메일..ㅋㅋㅋㅋㅋ

정성껏 다 처리 되었다는 답메일이 3번이 오네요..ㅋㅋㅋㅋ


죄송해유, 길트~~

넘 급해서 그랬어요.. ㅋㅋㅋㅋ





지난번에 6pm 취소할 때도 그렇고..


왜????


길트는 오더를 취소할 수 있는 버튼을 안만드는 겁니까~~~!!!!



취소하기 좀 편하게 해주면 안되나.. ㅠㅠ




어쩃든

우여곡절 끝에 길트 취소 성공했습니다.



길트에서 잘못 주문하신 분들은

당황하지말고~!!

라이브챗 시도하세요~~ 

전화보단 편하니까요..


중1수준의 영어만 되면 할 수 있어요~ ㅋㅋ

(제가 한 채팅 보시면 느낌 오시죠??? ㅋㅋㅋㅋ)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생민의 영수증" 들으며 많이 나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정신 못차리는 "쥴리T" 였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