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그릇

[접시] marimekko 마리메꼬 15*12cm saucer

쥴리T 2016. 7. 2. 12:00
728x90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에서 직구했던 마리메꼬예요.

https://www.scandinaviandesigncenter.com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에서는 가끔 199$이상 구매시 한국까지 무료배송 프로모션도 하구요,

특정브랜드 할인행사도 해요.

카톡친구 맺어두면 알아서 알려줘요~^^

 

배대지 필요없이 한국으로 직배송 해주니까

국내 쇼핑몰 이용하듯이 한국주소 쓰시고 직구하시면 되요~

 

특히 북유럽그릇이나 제품들 구매하실때 많이 이용하시죠..

배송중에 그릇이 깨지면 보상해준다고 하니 (아직은 그런적은 없지만..) 안심하고 구매하거든요..

 

이것도 저번에 199$이상 구매하면 한국까지 무료배송 행사했을 때 구매했었어요.

Ferm Living 제품 사면서 껴서 구매했던 marimekko 마리메꼬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요~~^^

마리메꼬에서 흔하게 보셨던 마리메꼬의 상징인 그 꽃패던..아시죠?

Unikko pattern

좀더 기하학적으로 세련되게 표현되어 있어서 한눈에 반한 그릇. ^^

 

이런건 또 세트로 구매해줘야 되요 ㅋㅋㅋㅋ

관세가 무서워서 많이 못담고, 무료배송받을 수 있을 정도만 구매했는데

배송받고 보니 너무 이뻐서 2개씩 살껄.. 후회했던 제품이예요.

 

 

marimekko 15*12cm saucer

 

 

Blue- red-lime

black-grey

 

 

 

 

어쩜 이렇게 색깔 배합도 환상적인지...^^

 

뒷면도 보실까요?

 

 

 

 

사이즈는 작아요.. 앞접시 용도로 나온 사이즈.

15*12cm

손바닥 만해요..

 

요렇게 사과 반개 썰어서 아들 간식으로 담아줬더니 딱이네요~^^

맛있는 꿀사과~~~

 

 

 

 

 

 

 

 

이 시점에서 같이 구매했던 Ferm Living 제품들 슬쩍 보여드려요~^^

펌리빙의 저 별거 아닌듯한 삼각형 무늬와 뭔가 따라하기 힘든 색조합

너무 좋더라구요~

 

이제 인형가지고 놀 아이도 없는데 곰돌이 인형까지 샀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딜이었던 대리석 플레이트도 두종류.

 

무게와 부피가 상당했지만

할인과 무료배송 프로모션 덕에 저렴하게?구입했네요.

 

 

 

요 아이들은 다음에 또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지금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https://www.scandinaviandesigncenter.com)에서

199$ 이상 구매시 한국까지 무료배송 프로모션 중이더라구요~

저도 구경하러 갑니다~~~헤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