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영양제] "삼부커스 블랙 엘더베리 오리지날 캔디" 아이가 먼저 챙겨요.

쥴리T 2016. 6. 12. 11:51
728x90

아이허브에서 귤젤리 핫딜때 주문했던것들이 도착했어요.

 

예전엔 아이허브에서 사면 좋은 것들을 추천받아서

호기심에 이것저것 사봤는데요,

새로운 걸 도전하기 보다는

이젠 제가 만족했던 것들 위주로 재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이번 주문에서는 요정도 구입했네요.

 평소 늘 사던 것들이예요.

 

 

핫딜이었던 귤젤리 2통

삼부커스 엘더베리 캔디 4통

블럼 클렌징 티슈 1통

오가닉 화장솜 2줄

 

 

 

한번써보고 재주문한 클렌징티슈예요.

게으른 저한테는 딱이죠 ㅋㅋ

클렌징 폼으로 세수만 하다가

요 클렌징 티슈로 먼저 닦고 폼세안했더니

피부가 더 좋아졌어요.

 

부직포티슈가 좀 거칠다는 평도 있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피부가 얇고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할꺼 같아요.

 

대신..향은 좀... 호불호가 갈릴꺼 같아요.

티트리 오일이 들어가있어서 티트리 향이 나거든요.

티트리 향이 저는 좀 별론데.... 편해서 향은 꾹참고 씁니다. ㅋㅋㅋ

참고하세요~^^

 

 

 

 

 

귤젤리는 날씨가 더워져서 냉장보관했구요,

 

오늘 말씀드릴 건 요거~!!

 

 

"SAMBUCUS elderberry candy"

 

 

 

 

 

병이 작아요.

보라색 알약이 30개 들어있어요.

1알에 비타민C가 1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어른은 하루 2알, 어린이는 하루 1알

저도 생각날때마다 먹지만

저희집에서는 아들전용 영양제예요.

아들이 스스로 하루 한알 꼬박꼬박 잘 챙겨먹네요.

 

 

 

이렇게 생겼어요.

짙은 보라색으로 엘더베리 가루 압착시켜놓은 거예요.

그냥 씹어먹는 건데 맛있거든요.

먹고나면 입안이 짙은 보라색으로 변한다는거~~~

울아들은 혓바닥 보라색으로 변하는걸 완전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

먹고 나면 항상 저한테 와서 메롱 한번 날려주고 가요 ㅋㅋㅋㅋㅋ

 

 

 

귤젤리도 어짜피 비타민C지만

설탕도 많이 묻어있고, 너무 달기 때문에 그건 거의 슈퍼마켓 젤리 대용으로 먹는 셈이구요.

 

이건 정말 영양제 개념으로 비타민C 보충하는 거예요.

아이도 그렇게 받아들이더라구요.^^

꾸준히 비타민C를 복용하다보니까 감기에 잘 안걸리는 효과가~!!!

 

 

 

구입은

http://www.iherb.com/Nature-s-Way-Original-Sambucus-Bio-Certified-Elderberry-Lozenges-30-Lozenges/2086

 

 

아직 세일 중이예요.

귤젤리도 아직 세일 중이예요^^

 

 

 

http://www.iherb.com/iherb-brands?rcode=NOP791

 

신규가입시 요거 쓰시면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