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주방용품

[도구] 거울인가, 칼인가? "KAI 카이 SELECT 100 올스텐 뒤지개"

쥴리T 2017. 12. 17. 09:00
728x90





일반적인 뒤지개는 보통 구멍이 뚫려있잖아요?

그런 구멍이 없는 뒤지개는 거의 실리콘이나 나무재질 밖에 없더라구요.

구멍없고 텐션좋은 스텐재질 뒤지개를 알아보다가 알게된 물건..


제가 찾는 조건에 딱~!! 맞는 뒤지개를 찾았어요~~~!!!! ^^





KAI는 정말 유명한 브랜드잖아요..

주방용품보다 더 먼저 손톱깍기로 유명해진 일본 브랜드..



제가 갖고 있는 주방용품 중에도 KAI가 꽤 있는데요, 

접이식 과도, 슌, 필러 등,..



[도구] KAI 카이 SELECT 100 올스텐 필러, 진정 강추합니다~!  http://seoksnhoon.tistory.com/134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용~~ 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KAI 카이 SELECT 100 올스텐 뒤지개" 입니다.


짜잔~~~~

뭔가 몸매가 예술이죠?? ㅋㅋㅋ





이 뒤지개의 최고매력은 

텐션~~



이렇게 얇아서 그런지 

텐션이 꽤 좋아요~


그리고 유광 스텐이라 마치 거울같기도~~ ㅋㅋㅋㅋ



손잡이의 그립감도 정말 끝내주고요.



정말 얇죠??






그럼 바로 활용해볼께요~~!!


[활용편]


자칭 계말신 쥴리T ㅋㅋㅋㅋ





간단하게 부재료도 없이 계란만 달랑 2개로 

말아봅니다~~

제가 원하던 그 느낌이예요~!!! 





죠타죠타~!!!

 정말 딱 그 느낌이예요~!!





계말 완성~!!

카이 뒤지개 최고~~~ ㅋㅋㅋ 정말 맘에 듭니다!!!! ^^





갑작 뒷모습~~

계란말이 할 때 

뒤지개의 가장 편한 각도의 비밀이 여기 있었군요~~^^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는 이 분이 능력~ ㅋㅋ



그냥 팬에서 바로 촵촵 썰어줍니다. ㅋㅋㅋ

카이 뒤지개를 세로로 툭툭툭 눌러줬더니



칼로 썰어낸거랑은 비교가 안되지만.. ㅋㅋ

도마, 칼 안꺼내고 

한 큐에~~~ ㅋㅋㅋ





또다른 활용편 보실까요??

두부입니다 ㅋㅋㅋ


벌써 딱~!! 각 나오죠?? ㅋㅋㅋ






거울같은 카이 뒤지개가 

글라스락에 들어있는 두부는 넘나 쉽게 

칼, 도마 꺼낼 필요없이 슥슥 썰어냅니다. 

와우~~!! 계란말이는 약간 좀 억지로 썰었다면

이건 뭐 칼 부럽지 않네요 ㅋㅋㅋ





카이 뒤지개로 썰어낸 두부는 그대로 프라이팬으로 직행~~





앞뒤로 노릇노릇 카이 뒤지개로 뒤집어 가면서 부쳐줍니다.





부치고 썰고, 썰고 부치고

원스톱? 원큐? 에 가능한 능력자

 "KAI 카이 SELECT 100 올스텐 뒤지개"


저의 완소 살림살이예요~





(제가 개인적으로검색하여 구매하고 직접 사용해본 주관적인 후기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