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홍대 맛집] 중화요리 "금룡 金龍" 홍대점

쥴리T 2017. 4. 21. 23:13
728x90


홍대 정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금룡....



화교가 직접 만드는 중국집이라 그런지

직원들끼리는 다 중국말로 얘기하심 ㅋㅋ



일단 먼저 말씀드려요~!!

진짜 맛있어요~~~~!!!!! 후회없음~~!!! 재방문 의사 10000%



이집이 만두로 유명하다길래 시키고,

중국집이니까 기본중에 기본인 유니짜장면,

부추굴짬뽕 사진이 너무 맛나보여서 부추굴짬뽕~~~!!!


대낮이었으나.. 날씨도 덥고 해서~ 칭따오 ^^


여자둘이서 순식간에 클리어 한건 비밀~ ㅋㅋ




이제 사진 보십니다~~흐흐






중화요리 金龍 홍대점







메뉴판 보실게요~~

기본 유니짜장면이 6000원.


보통 집에서 배달시켜먹는 짜장면도 요즘 5000원 하던데..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닙니다.

요리 가격은 사진은 못찍었네요..




부추굴짬뽕~~!! 미는 메뉴인듯.. 사진만 봐도 침 고이게 생겼어요..ㅋㅋ





실내가 많이 넓지 않지만 지하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오후 3:00~5:00까지가 브레이크 타임인데 

저희가 들어간 시간이 2:15 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주방이 이렇게 훤~히 다 보입니다. 

위생적인 시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말고는 먹고 계시던 딱 한팀..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시원하게 칭따오 부터 한잔~~!!!


다음엔 칭따오 먹으러 칭따오 한번 가야지~!! 하며 드링킹~~




짜사이는 기본이죠~~ 맛있더라구요~^^





뚜둥~!!! 부추굴짬뽕~~!!!


진한 국물 대박!!!! 쫄깃한 면빨 대박!!!! 풍부한 부재료 대박~~!!!





유니짜장면~!!

기본에 충실한데 정말 면빨이 끝내줘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보여도 그릇이 엄청 크다는거...ㅋㅋ





드뎌~ 이집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만두~!!

젤 먼저 나올꺼 같았는데

젤 늦게 나왔다는..


완전 튀긴만두 삘이죠??



집에서 탕슉시키면 딸려오는 서비스 군만두와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오늘 느낌표 많이 뚜드리네요 ㅋㅋㅋㅋ)


작은 사이즈 3개, 특대 사이즈 2개

이렇게 1인분인데

맛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작은 사이즈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만두피와 꽉찬 속재료~~!!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대사이즈 만두..

일부러 사이즈 가늠할 수 있게 손으로 잡고 찍었는데 

그 상당한 크기가 느낌이 안나네요..




표고버섯이 꽤 들어 있어서 향긋~합니다.





정말 강추예요~^^

홍대앞에 가면

꼭~!! 다시 갈 예정인 곳이예요..


가격이 그렇게 많이 비싸지도 않고, 정말 맛있구요..

다음에 가면 멘보샤 같은 요리도 먹어보려합니다.


간만에 대만족한 식당에서 진짜 잘~~ 먹었네요..^^


혹시 홍대가실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정말 자동으로 엄지가 척~!! 올라갈꺼예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