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냄비,팬

[주물코팅팬] 볼 WOLL 져스트쿡 깊은 후라이팬 24cm

쥴리T 2021. 2. 1. 22:56
728x90

 

 

스텐, 철, 무쇠, 구리 의 뫼비우스띠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저...

 

무쇠팬에 구워먹는 고기는 정말 엄청나기 때문에 ㅋㅋㅋ

고기먹을땐 늘 무쇠를 고집합니다.

 

 

그런데..

가끔은

바쁘게 볶아내거나 

예열하고 자시고 할 겨를이 없을 땐

코팅팬을 쓰기도 하는데요.

 

그때 애용하는 코팅팬 브랜드가  "WOLL" 입니다.  

 

예전에 이미 소개해드린적이 있었던

 

 

[주물코팅팬] 볼 WOLL 로직 24cm

[주물코팅팬] 볼 WOLL 로직 24cm (tistory.com)

 

[주물코팅팬] 볼 WOLL 로직 24cm

제가 가장 애정하는 팬이 바로 이 암바이팬 인데요... [철팬] ambai 암바이 원형 후라이팬 24cm https://seoksnhoon.tistory.com/56 가끔은 편하게 코팅팬도 씁니다. 대신.. 코팅재질이 좀더 좋은거, 코팅이 벗

seoksnhoon.tistory.com

 

 

 

 

오늘은 WOLL 라인 중에 좀더 가볍고 심플하고 가성비 좋은 모델인 

just cook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WOLL 은 독일 브랜드인데

(이건 이태리에서 만들었네요? ㅋㅋ)

코팅도 코팅이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맘에들어서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선명하고 쨍한 빨간색 손잡이가 엄청 맘에듭니다. ^^

 

 

손잡이에도 WOLL 뙇~~~!!!

 

 

 

 

 

요런저런 설명인데..

 

 

뭔가 환경이도 좋은 상품인거죠~^^

 

 

 

 

제가 가장 만만하게 사용하는 후라이팬 사이즈가 24차 인데요,

이건 깊이도 어느정도 있어서 

기름이 잘 튀지도 않고, 떡볶이같은 국물있는 음식을 만들때도 너무 편해서 애정합니다.

 

 

 

 

깊이가 6cm라고 되어 있네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볼 로직" 모델보다는 모서리 부분이 더 라운딩되어 있어서 

세척하기도 편합니다.

 

 

예쁜 컬러와 디자인의 손잡이는 그립감도 좋아요.

그리고 "볼 로직"은 손잡이가 좀 많이 긴편이라 약간 불편함도 있었는데 

이건 손잡이 길이도 딱 좋습니다.

 

 

 

 

바닥까지 검정이라서 기름때 탈 걱정 한결 덜었어요.

 

 

 

시중에 나온 모든 열원에 다 사용가능하구요, 인덕션 뿐 아니라 무려 오븐에도 사용할 수 있네요.

 

 

열전달이 잘 되도록 만들어진 바닥입니다.

 

 

 

"볼 로직"은 made in Germany 인데

"볼 저스트쿡"은 made in Italy 입니다.

OEM인듯..

한가지 단점은... 

손잡이부분 저 나사가 가끔 헐거워져서 잘 조여줘야 합니다.

 

 

 

 

 

------------------------------------

이제 실사용 보실까요?

 

 

 

내사랑 김볶

 

 

 

코팅팬이니까 계란후라이는 뭐 누워서도 합니다.ㅋㅋㅋㅋㅋㅋ

 

 

가장 많이 사용할 때가 이렇게 불고기 볶을 때 ~~!!!

 

 

멸치볶을때도 주변에 안흘리고 사사삭~

 

또 불고기..

 

 

스테이크는 무쇠가 진리지만...

렌지위에 얘가 올라와있으니 얘로 구워봅니다.

아쉬운대로 괜찮네요~ ㅋㅋ

 

 

깊은 후라이팬이라 정말 좋은게 바로 

이런 국물떡볶이 만들때~~!!

 

 

삼겹살도 구웠네요..

깊어서 기름이 덜 튀는거 같아요~~!!!  

 

 

 

코팅팬은 자주 갈아줘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정말 편한건 최고인듯~!!^^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