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홍대, 상수 맛집]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감성타코 홍대점"

쥴리T 2018. 11. 21. 16:30
728x90


 

 

 

 

 

 

평소에 멕시칸 음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타코~!! 마이 좋아합니다~ ㅋㅋ

 

[홍대, 상수 맛집] 멕시칸 요리가 땡길 땐 "훌리오" JULIO   http://seoksnhoon.tistory.com/325

 

 

 

 

 

맥주안주로도 좋은 타코~!!

타코가 참 맛있는 "감성타코"

 

저는 술마시러 간거였는데

그냥 타코만 먹으러가도 될 정도였어요~~!!

 

 

 

 

 


어둑해질 때 찾아간 감성타코..

 

서울에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우린 홍대 감성타코에 갔습니다.




 

 

 

 

간판이 잘 안보여요.. ㅋ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컴컴~ 한것이

분위기 좋네요~~ ^^

 

 

 

 

 

 

 

 

술마시고 얼굴 뻘게져도 절대 티 안날 분위기~~ㅋㅋㅋ

 

 

 

 

특이한 세팅~!!

포크, 나이프 뿐 아니라 작은 집게와 삽모양의 티스푼까지~!!

 

 

 

 

 

감성타코에서 가장 인기 메뉴라는

 

"감성그릴 파이타"

 

 

 

 

생각보다 양이 꽤 많더라구요~~

또띠아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줍니다.

 

 

 

 

메뉴 1개만 나왔는데도 벌써 테이블 꽉 참..

 

지금은 거의 사라진.. TGI Friday 에서 참 좋아했던 메뉴가

콤비네이션 화이타 였는데..

추억돋네요..ㅋㅋ

 

 

 

 

"퀘사디아"

무슨 퀘사디아였는지 기억은 가물가뭏 한데... 아마도 치킨퀘사디아 였던거 같기도 하고..

 

요것도 파인애플 얹어있고 참 맛있어요~~

 

 

 

 

 

본격적으로 또띠아에 말아볼까요~~^^

재료를 골고루 넣고~

할라피뇨는 꼭 들어가야해요 ㅋㅋ 그래야 맛있거든요.

 

 

 

으앙~~ 맛있어요~~!!!

 

 

 

 

그냥 맥주를 곁들일까 하다가

독특한 칵테일 한번 시켜봅니다.~~

 

"코로나 리타"

 

 

 

 

미니미니한 코로나가 꺼꾸로 꽂혀있어요.

마시다보면 코로나가 점점 줄어든다는..

잔이 음청 무겁.. ㅋㅋ

 

 

 

 

요건

 

"버니니 리타"

이건 버니니가 꺼꾸로 꼽혀있는..

 

 

 

짠~~~^^

(한손으로 들기 진짜 무거움~)

 

 

 

 

 

리타 종류는 어울리는 슬러시에다 코로나나 버니니를 거꾸로 꽂아서

조금씩 섞이는 데로 먹는 칵테일인데요.

좀 비싸긴 한데 맛있더라구요~~~^^

 

 

맥주 좋아하는 저한테는

"코로나 리타"가 더 맛있었다는~~^^

 

 

 

감성타코에 가면

술보다는 타코에 더 집중하며 먹게 되거든요 ㅋㅋㅋㅋ

안주가 아니라 거의 식사수준으로 ㅋㅋㅋㅋㅋㅋ

 

 

 

홍대 쪽엔 이렇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 많아서

넘나 제가 사랑하는 동네라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