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홍대 맛집] 이름처럼 발랄한 맛 "푸하하 크림빵"

쥴리T 2018. 7. 4. 16:30
728x90



지인이 소개해준 홍대앞에 

맛있다는 빵집이름이 

푸하하 라길래 

첨엔 장난치는 건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푸하하 군요...

FUHAHA








아주 작은 규모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없구요.

무조건 포장해가야하는

그런 빵집..




냉장진열대~

세 보진 않았지만 종류가 막 많진 않아요.





여러가지 맛의 크림이 들어있는

크림빵만 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른 빵도 있고,

케익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드링크류도 있군요..






하지만 제가 갔을 시간에는 

이 작은 매장에 사람이 꽤 많았는데도

전부 크림빵 포장만 해가더라구요.


이렇게 보냉포장을 해줍니다.





그래도 너무 오래걸리는 거리나 

오래 두었다가 먹는건 크림이 상할 우려도 있고, 맛도 별로 일꺼 같아요..






우와~~ 많은 양을 공급하지 못하게 때문에 1인당 구입할 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어요.

그야말로 한정판매..



이집 시그니쳐 메뉴인 "소금크림빵"은 6개 한정..





자세히는 못봤지만

이렇게 수많은 셀럽들의 싸인들~~^^





다른 건 잘 안보이고,

희극인 김기리, 

개그우먼 정주리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보냉 포장 잘 해서 집에 가져왔지요..






아~~ 무슨 맛이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서 먹나... 하며





소금크림빵 2개, 말차 크림빵 2개, 리얼딸기 크림빵 2개

땡기는 종류 딱 3가지만 골라왔어요.





요렇게~~~^^






시그니처 메뉴를 먼저 먹어봐야겠죠??

"소금크림빵"







대박~~~~!!!!!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맛있고.

소금 크림빵이라고 해서 짭짤한건 아니구요.

많이 달지도 않아요~

어쩜 이렇게 맛의 균형이 딱 잡혀 있는 건지!!! 

별거 없는거 같은데 신기하게 맛있네요..

자꾸자꾸 손이가는...

반만 맛보고 반은 아들놈 줄려고 했는데.. 결국 제가 1개 다 먹..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말차 크림빵..






말차답게 초록초록 합니다.






말차크림빵은 실제 말차를 마시는 것처럼 쓴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커피랑 함께~!!!^^






이번엔

리얼딸기 크림빵~!!






정말 크림사이로 딸기가 조금씩 씹히네요~

소금크림빵 보다는 조금더 달고 생딸기 향과 맛이 가득합니다.







역시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크림빵이 제일 맛있구요.

그다음 리얼딸기, 다음이 말차..



사실 제 입에는 말차 크림빵도 맛있었는데요,

아들놈은 쓴맛때문에 싫다고 하더라구요.



빵도 신기하게 크림과 잘 어울리는 질감이예요.





다음에 가면 다른 맛도 골라먹어보고싶다는~

하지만

집에 사올 땐 소금크림빵 6개를 포장해오겠어요!!! ㅋㅋㅋㅋㅋ




혹시 홍대에서 볼일 있으셨으면 

귀가길에 푸하하 크림빵 한박스 포장~!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