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홍대 맛집] 써스티몽크 Thirsty Monk 홍대점, 맥주계의 벤츠 "바이엔슈테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쥴리T 2017. 9. 15. 17:00
728x90








맥주계의 벤츠라는

"바이엔슈테판"

Weihenstephan



아무데서나 안팔더라구요..


바이엔슈테판 전문점인 써스티몽크 Thirsty Monk 에가서 

정말 종류별로 싹~~~~!! 다 먹어보고왔어요..ㅋㅋㅋㅋ







밝은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문열때 입장 ㅋㅋㅋㅋ

빨리 묵고싶어서..ㅋㅋ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엔 밖에 테라스에서 마셔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밖은 대낮같이 밝은데

실내는 컴컴.. 합니다. ㅋㅋ



바이엔슈테판 전문점 답게 바이엔슈테판 컵, 잔 들...

다갖고 싶다~~~ ㅋㅋㅋ






아무도 없어요...

손님은 우리뿐... 일빠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스크린이 있어요.

내년에 월드컵 경기 있을때 여기와서 보면 분위기와 열기가 와따짱이겠어요.. ^^

월드컵 전에 평창올림픽부터~~?? 




손님은 아직 우리 뿐인데 직원들은 이만큼~ ㅋㅋ





정말 맘먹고 전부다 맛을 볼꺼라고 다짐하고 왔으니 

하나씩 하나씩 맛을 볼까요...??



역시나.. 맥주계의 벤츠답게... 맥주 가격이 상당하군요.. ㅠㅠ




젤 비싼 비투스....

300ml 한잔에 11500원이라니... 으흠.... 그래도 먹어볼테야~!! ㅋㅋ




샘플러도 있긴한데..

우린 신선하게 갖뽑은 생맥으로다가 맛을 볼꺼니까..





음... 일단 순서대로 하나씩 하나씩 다 먹었는데요..

사진으로만 보니까.. 급 헷갈리네요.. ㅋㅋㅋ


순서대로...



헤페바이스






 헤페바이스 둔켈






안주도 먹어야쥬~~

"갈릭 풍듀피자" 예요..


떠먹는 피잔데..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바게뜨를 푹 찍어서~!!





다음타자..


오리지날라거





필스너





크리스탈바이스





안주가 부족해서 버팔로윙 하나 더 추가~!!

아~~ 그옛날 TGIF 버팔로윙.. 참 좋아했는데.. 딱 그맛이예요.





트레디 (흑맥주)





요것이 바로.. 비투스~!!!

비투스는 비투스잔에 주는 군요...

이것이 330ml 에 11500원 짜리 맥주의 클라~스!!! 





맥주는 정말.. 하나하나 다 고유의 맛이 있네요...


그중에 전 맨 처음 마신 헤페바이스가 가장 좋았구요.

그담엔 비투스..


마트에서 비투스 파는 걸 거의 못봤는데..소문에는 백화점 식품매장에 가면 많다고... 흑...



오랜만에 먹은 버팔로윙 너무 맛있고요..

뭔가 느끼한듯해서 샐러리랑 당근을 좀 더 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주시면서도 생색을 내길래... 뭐지..?? 했는데


원래 3500원에 파는 안주네요. 헐~ ㅋㅋ



그래서 어쨋든....

여자 둘이서 바이엔슈테판 종류별로 맛보는 건 

미션 컴플리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 함 보세요..





캬캭 맥주집에서 여자 둘이 이렇게 마시기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액보고 둘다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 하면서도 

바이엔슈테판 마시고 싶으니... 어쩔... 


담에 가면 딱 두잔만 마셔야겠어요..

인간적으로 좀... 넘 비싸죠?? ㅋㅋ



하지만

맛있는 맥주를 먹고 싶다~!!! 면??

강추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