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한그릇음식]피코크 냉동볶음밥의 업그레이드 버젼 "왕새우볶음밥"

쥴리T 2016. 12. 4. 14:18
728x90




제가 급할 때 즐겨 먹는 냉동볶음밥이예요..

피코크에서 나오는 간편식 냉동 "새우볶음밥"이예요..


<사진출처:이마트몰>


한봉다리에 4인분이 들어있어요..

냉동실에 요거 쟁여두면.. 급할때 아주 요긴하게 먹을 수 있지요^^


한봉(4인분)에 6800원..

가격도 착해요.. 

풀무원에서 나오는 냉동볶음밥도 먹어봤는데 그거보다 저렴하구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엔 피코크가 더 맛있네요. 



오늘은 저 봉다리 사진에 있는 커다란 칵테일 새우를 더 추가해서 만들어 먹을라구요...^^

쌀은 국산입니다. 물론., 새우는 수입산이네요.


1인분씩 해먹기 편하게 

1인분씩 각각 포장된 냉동새우볶음밥이 4봉다리 들어있어요.


딱 봐도 채소나 새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것이 맘에듭니다.~~

근데 요 1인분양은.. 사실 좀 적은듯 해요..

초딩1명에게는 적당한 양인데, 어른이 혼자 먹기에는 좀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냉동볶음밥을 활용할 때 

집에 항시 냉동실에 대기중인 냉동밥도 데워서 좀 넣고,

또 냉동실에 항시 대기중인 칵테일 새우도 더 넣고 볶아주지요~^^



냉동칵테일 새우를 넣을 때는 미리 칵테일 새우 먼저 볶다가 

냉동볶음밥을 넣고 볶다가

밥을 더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계란도 좀더 풀어넣어요~


2인분을 3인분으로 늘리는 효과~~^^


이번에는 "WMF 실리콘 볶음 스푼"으로 볶아봤는데

역시 실리콘이 볶을때는 재료가 들러붙지도 않고 잘 되더라구요..

한가지 단점은...손잡이 위쪽 스텐부분이 좀 무겁다는....


이렇게 볶아서 먹어도 되지만...

밥과 칵테일새우를 더 넣었는데 추가 간을 뭘로 할까... 하다가..(물론 추가 간은 안해도 됩니다.)

떡볶이국물이 남았었는데 아깝기도 하고 볶음밥에 넣으면 어떨까 호기심도 생겨서

용감하게..?? ㅋㅋ 떡볶이 국물을 추가해서 볶았어요~~!!



우와~~!!! 정말 대박이네요..

훨씬훨씬 업그레이드 된 맛입니다~!!!!


혹시 떡볶이 국물이 남으셨다면 고거 활용해서 볶음밥에 넣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은 신의 한수!!


후라이팬 바닥에 살짝 눌려서 더 고소하고 맛있게 완성된

업그레이드 왕새우볶음밥입니다!!!



추워진 날씨에 베란다에서 비실비실 대고 있는 바질이파리 몇장으로 

더욱 확~!! 살아난 색감^^


가끔은 이런 간편식 활용하는 것도 너무 편하고 맛있네요..홍홍


(냉동 새우볶음밥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