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반찬] 쇠고기, 팽이버섯, 김치로 "내맘대로 삼합"

쥴리T 2016. 12. 19. 17:00
728x90




준비부터 완성까지 10분 이내 가능한

정말 초초초간단하게 만들수 있지만 완전 맛있는 데다가 보기에도 뭔가 그럴싸~~ 한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 ㅋㅋㅋㅋ



"내맘대로 3합" 입니다~~!!

재료도 간단, 만드는 방법도 간단, 영양가는 우수한~~^^



내맘대로 삼합(쇠고기, 팽이버섯, 김치)

[재료] 얇게 썬 불고기감 소고기, 팽이버섯, 마늘 다진 것, 소금, 후추, 참기름, 김치






1. 팽이버섯 밑둥을 자르고 적당히 찢어줍니다.







2. 팬에 참기름을 듬뿍 두르고 다진마늘을 살짝 볶아줍니다.




3. 팽이버섯을 넣고 약한불에 함께 숨죽을 정도만 살짝 볶아줍니다. 

 팽이버섯이 살짝 숨이 죽으면 소금만 살짝 뿌려주세요~








4. 팽이버섯을 덜어두고 바로 쇠고기를 소금, 후추 뿌려가며 구워줍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도는 고기~~~ 후훗..

역시 고기는 진리~~?? ㅋㅋ




5. 완성입니다~!!

10분도 안걸리는 조리시간~!!  이대로 잘 담아만 주면 끝~!! ^^



김치와 함께 예쁘게 담았어요~

김치가 담긴 이 돌고래 접시는 사실... 음식할 때 국자놓는 조리도구받침이예요~~뭐 꼭 그 용도로만 사용할 필요있나요..



먹을 땐 쇠고기를 펼쳐서 팽이버섯과 김치를 얹어서 말아서 촵촵~~ 

와땁니다~!!!! 



최고최고~~!!!

마늘향이 베어있는 쫄깃한 팽이버섯이 신의 한수~^^



버섯을 잘 안먹는 아들도 요래 해주니까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간단한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내맘대로 3합~!! 딱 제스타일 음식이예요. ㅋㅋㅋ

게다가 그릇빨도 한몫했던..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