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냄비,팬

[캠핑용] STANLEY 스탠리 스틸쿠커 +네스팅 컵 (캠프쿡앤컵)

쥴리T 2016. 6. 18. 12:35
728x90





STANLEY  STEEL COOKER + NESTING CUPS (캠프 쿡앤컵)





스탠리 시리즈 2탄 쯤 되겠네요..^^


"스탠리 패커블 샷글라스 셋 (http://seoksnhoon.tistory.com/70) 처럼


직화가 되는 엄연한 냄비지만 정말 미니미니해서 귀엽고, 스텐 짱짱해서 구입했네요.. ㅋㅋ

미니미니에 무너지는 미니병... 중증입니다. ㅋㅋㅋㅋ



이 광고사진을 보는 순간..더 갖고 싶어졌죠..^^





스틸쿠커는.. 미니미니한 캠핑용 코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구성


700ml정도 되는 길쭉한 컵모양의 코펠 안에 플라스틱 컵이 2개 들어가있는 세트예요.





2. 손잡이


코펠 손잡이는 접어지는 형태로 접으면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역할도 되구요, 



길쭉한 모양으로 사용중에도 열전달이 잘 되지 않아서 별로 뜨거워지지 않더라구요.


뚜껑에 있는 손잡이도 겁었다 폈다 할 수 있는데요,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조리중에는 꼭 펴주세요~



뚜껑에는 이렇게 스팀홀이 6개 빵빵빵빵빵빵 ^^

작아도 있을건 다 있는~~~





3.내장된 네스팅 컵

플라스틱이지만 싼티나지 않아요..

도톰한 두께로 용량은 300ml 정도예요.

캠핑가서 커피잔으로 쓰기 딱이죠~!!^^










4. 실제 사용기


캠핑갔을때 컵에다가 맥주한잔 부어서 

아들 놀고 있는 근처에서 릴렉스체어 갖다놓고 

맥주마시며 구경중입니다~~




모닝커피 한잔 하려고 물끓이는 중이네요..

근데 바닥면이 너무 좁아서 콜맨 버너에는 살짝 불안정합니다.




바닷가에서 잡은 고동을 삶을려고 준비중이예요.



아무래도 버너에는 바닥면이 좁아서 불안정했는데

이렇게 불판을 활용해서 그 위에 올렸더니~!!

오호~~!! 안정적이고 조리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군요 ^^



보글보글~~



딸려들어간 새우.. ㅋㅋ



다음엔 여기다가 라면 끓이려구요, 1개는 거뜬히 끓여집니다.




5.주의점


그런데 주의하실점은

조리하실때는 좁은 바닥면 때문에 버너 위에 올려두면 불안정해요. 

늘 주의하셔야할꺼 같아요.


저처럼 스텐 불판을 활용하거나

모카포트 쓰실 때처럼 버너 위에 이런 사발이 같은거 걸고 쓰시면 좀더 안정적으로 쓰시기 좋을꺼 같아요.


<사진출처:지마켓>






아..캠핑가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