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냄비,팬

[무쇠] Staub 스타우브 원형 스태커블 디쉬 16

쥴리T 2017. 11. 18. 22:43
728x90




나의 사랑 스군..


한때는 스타우브의 모든 모델을 다 소장하고 싶을 정도였지만..


이젠 좀 그 사랑이 식은거 같긴해요..ㅋㅋㅋ

왠만한건 다 구입해서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튜핏스튜핏 ㅋㅋㅋ)



오늘 보여드릴 스군이는

직화도 가능한 플레이트예요..


저는 직화도 하고, 그냥 접시처럼도 사용하기도 해요.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더욱 애정하는 아이템이죠..^^



이 포스팅에서 살짝 보셨던 기억 나세요??^^

[초간단 안주] 진미채 튀김, 손이가요, 손이가~~   http://seoksnhoon.tistory.com/61



스타우브

Staub ROUND ROASTING DISH 

(원형 스태커블 디쉬) 16cm 







지름이 16cm라서 상당히 아담하고 귀욤귀욤해요~~

저기 뒤로 보이는 뚜껑은 코코테 그레이 16cm 뚜껑이예요..





사이즈가 같으니 뚜껑놀이 한번 해봅니다 ㅋㅋ

정말 맞춘듯 딱이네요..^^





원래 세트였던것 처럼 딱 맞는 사이즈~~^^

원형 디쉬를 직화로 사용할 때 뚜껑이 없어서 아쉬우셨다면 

그냥 꼭 스타우브가 아니어도 다른 냄비 사이즈 맞는 뚜껑 활용하심 됩니다.


하지만,,

스타우브 코코테 뚜껑이 제일 잘 맞더라구요~^^





그럼

직화하는 모습 부터 먼저 보시면~~요,,

미니한 사이즈라서 1인분 따로 요리하기 딱입니다.






아들 저녁으로 줄 불고기가 자글자글~~^^






그냥 디쉬로 사용할 때는

뭘 담아도 간지가 좔좔인데요, 


요건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따라 만든 거예요..

(통인시장 기름떢복이 만들기 http://seoksnhoon.tistory.com/3)


따로 냄비에 만든거 담아내기만 했어요.






한참 오리고기에 홀릭했을때

플레이팅으로 사용했네요.

깔려있는건 다이소 미니도마~ (아~~ 간지 좔좔 ㅋㅋ)







샐러드를 담아도, 고기를 담아도, 심지어 김치를 담아도~

다다 어울립니다.



이젠 좀더 요거 원형 큰사이즈나 오벌로 추가구매 하고 싶은 마음이....

하지만... 좀 참아야겠죠?? ㅠㅠ

아직도 소개해드릴 스타우브들이 많은데...


다음엔 어떤 아이들이 등장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