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그릇

[텀블러] THERMOS 써모스 보온보냉 머그 텀블러 0.29L (JND-290)

쥴리T 2019. 10. 5. 13:27
728x90

 

 






요즘같은 시국에 

일본제품 리뷰라니...  -_-;;;

뭔가 ....



몇년 전에 샀던 거

그냥 기록하는 거라고 봐주세요...ㅠㅠ




예~전에 올렸던 써모스 텀블러



[텀블러] THERMOS 써모스 텀블러 350ml (JMY-351)  https://seoksnhoon.tistory.com/269







써모스 제품이

성능이 제맘에 쏙들어서 

머그 형태의 텀블러를 또 하나 더 샀지요..


 


이런 컬러를 제가 좋아하나봐요....^^






용량은 고작 0.29 L

290ml 입니다.


300ml 도 안되는..

커피한잔 정도의 용량이지요..






1904년에 개발해서 판매를 시작했다니

벌써 10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군요.









이건 다른 일반적인 병 느낌의 텀블러와는 다르게

입구쪽이 더 넓어지는 머그형태예요.






뚜껑의 레버를 돌리는 형식으로 오픈과 클로즈






저는 이 마크 글씨체가 좋더라구요,,^^







뚜껑의 레버를 오픈으로 돌리면 이렇게 중간 뚜껑이 있는 상태로 오픈됩니다.

뜨거운 음료를 마시기에도 적당하고

얼음이 들어간 음료를 마실때도 얼음은 잡아주는 역할을 하지요.







이 뚜껑의 좋은 점은

뚜껑을 각도를 이렇게 세워두어도 훅 닫히지 않고 고정되어 있구요.







이렇게 완전히 뒤로 재껴두었다가






거꾸로 세워도 뚜껑이 훅 내려오지 않아요~!!!

신기하게 고정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음료를 마시다가 

열려있는 뚜껑이 코를 강타? 하진 않지요..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상황인지 아시려나...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뚜껑을 완전히 열 수도 있어요.







레버로 오픈, 클로즈 할 수 있고

한번더 딸깍 소리가 나면서 닫혀요







뒤쪽을 이렇게 생겼는데

경첩이 아주 튼튼합니다.






따뜻한 커피나 차를 더욱 오래 따뜻한 상태로 마시고 싶을때 

얼음이 빨리 안녹게 시원하게 마시고 싶을때

꺼내는 보온머그

구조는 텀블러지만 모양은 머그



아쥬 맘에 듭니다. ^^





그러면서 또 리뷰를 남길 써모스 미니 텀블러가 하나 더 있지요..^^;;;

그러보고니 그것도 브라운 컬러네요..


그건 또 숙제로 남기고..ㅋㅋ







앞으로 텀블러는 더이상 사지 않겠다!!! 다짐하며 (사은품까지하면 많아도 너무 많아요.. ㅠㅠ)

마무리해봅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