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메인요리]차돌박이 숙주볶음, 쉽고 맛있네요!!

쥴리T 2017. 5. 18. 16:30
728x90






초간단 음식입니다.

딱 제스타일이죠 ㅋㅋㅋㅋㅋㅋ


간단하고 쉬워서 

퇴근한 후에도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 숙주볶음

[재료] 차돌박이, 숙주, 대파, 다진마늘, 굴소스, 깻잎




재료도 너무 간단하죠? ㅋㅋㅋ


달군 팬에다 차돌박이~~

(냉동 차돌박이 사용했습니다.)


팬은 암바이 사용했어요.. 정말 휘뚜르 마뚜루 사용하는 애정팬^^

(http://seoksnhoon.tistory.com/56)





차돌박이는 기름이 엄청 많은거 아시죠?

적당히 익었을 때 기름은 좀 따라냈어요. ㅋㅋ





적당히 차돌박이가 익으면 굴소스를 뿌리고, 대파와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굴소스는 좀 적다싶게 뿌린다음 마지막에 간을 맞추시는게 좋아요.

처음부터 많이 넣으면 짜요~~





마지막에 숙주 듬뿍~!!!





숙주는 너무 팍~!! 익히지 마시고 

숨이 죽을 정도만 익히고 굴소스로 남은 간을 해줍니다.

통깨 솔솔~




먹을 떈 상추보다는 깻잎에 싸서 먹으면

완전 향긋~한게 와따짱입니다~!!! 



먹을 때 깻잎을 싸먹기가 귀찮으시다면~

깻잎을 적당히 썰어서 숙주 넣기 전에 넣고 같이 볶아주시면 되요^^



간단한데 근사하고

재료도 몇개 안되는데 맛있는~!!


정말 편한 음식이예요.


차돌박이 대신 대패 삼겹살을 이용하셔도 

맛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