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음료] 궁금했다!!!! 박지윤의 "욕망주스"

쥴리T 2016. 11. 6. 21:57
728x90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여름..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클렌즈가 유행이었잖아요?

뭘 클렌징하나.. 했더니

몸속 독소를 빼주는 디톡스 역할을 해주는 일종의 다이어트 보조제 더라구요.

디톡스 제품은 꽤 오래전부터 여러 곳에서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딱히 시도해본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올여름

인스타그램에서 초핫 아이템이었던 박지윤의 "욕망스무디"

뭔가 되게되게 맛있어 보이는 디톡스 제품이라 

호기심이 무럭무럭~~~~

<사진출처: GS홈쇼핑>



다양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GS홈쇼핑에서 판매했는데 방송시작 10분도 안되서 품절됐다는 소문에

괜히 더욱 궁금해졌던~~ㅋㅋㅋ

다음 판매기간을 기다려 저도 구매해 보려고 방송시간까지 기다렸는데

(그땐 사전 주문도 안되게 막아놨더라구요..)


그런데

그런데

방송시작 5분전 사전오픈 시점부터 주문이 가능해지면서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품절이 되는 초유의 사태~~!!!


화면에서는 쇼호스트며, 박지윤씨며 계속 죄송하다고만..

그 이후 박지윤씨 인스타는 폭주하고 난리도 아니었지요.. 

구매 못해서 아쉽다는 사람부터 물량준비가 제대로 하지도 않고 뭐하는 짓이냐며 욕하는 사람까지~~~



이런 일련의 사건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구매욕을 자극하는거 같았어요.

디톡스 제품이나 다이어트 보조제가 '욕망스무디'만 있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어쨋든... 

사설이 길었구요..ㅋㅋ


그냥 저도 너무 궁금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아직도 욕망스무디를 구매해서 먹어보진 않았습니다요.. 호호호



그런데

GS편의점에서 발견한 "욕망주스"

<사진출처:욕망닷컴>


클렌즈까지 되는 건 아니지만 색소, 설탕, 착향료, 보존료 가 들어가있지 않은 건강한 주스라네요.

이렇게 욕망스무디와 똑같이 4가지가 나오고

주스병도 욕망스무디의 사은품으로 주는  보틀과 같은 아령모양입니다.


각각 클린(그린), 활력(엘로), 동안(오렌지), 충전(레드) 이렇게 있는데..

저는 두가지 먹어봤네요..


먼저 더 엘로~!!

활력을 찾는다기 보다는.. 망고를 좋아하니까~~^^



성분한번 보시구요~

욕망스무디 더 옐로우도 26%가 들어가 있네요.


부유물이 있을 수 있다는거..


뚜껑을 딱 열었는데..

이렇게 뚜껑주변에 부유물?이 몰려있네요~~


다시 뚜껑닫고 쉑킷쉑킷~


오~~ 제가 딱 좋아하는 주스맛이네요.

많이 달지 않고 딱 적당한 달콤함~~!!

다음에도 또 사묵으야지~~~




욕망주스 사러 GS편의점에 갔는데

요거 딱 한개 남아있어서 얼른 겟~!!

네가지 맛을 다 먹어보고싶어서 남아있으면 깔별로 다 살려고 했는데.. 실패~~ ㅋㅋ

인기가 좋나봐요~.. 아니면 물량을 적게 풀던가...


어쨋든 이번에는 더 오렌지~!!

동안욕망이네요..

요거먹고 진짜 젊어지믄 좋긋다~~~ ㅋㅋㅋㅋㅋㅋ


성분 보십니다~~

앗.. 그런데 오렌지에는 욕망스무디 더 오렌지가 10%밖에 안들어있네요..

나머지 둘은 어떨랑가...


요것도 부유물이 있을 수 있다고는 되어 있지만

옐로우 만큼은 아니네요.


욕망주스 오렌지는... 제 입맛이 아니네요.. 

약간의 쓴맛이 난다고 할까요... 그냥 당근, 사과쥬스 생각했다가 영~ 다른 맛이라 당황했네요.. ㅋㅋ



다음엔 레드와 그린을 꼭~!! 먹어보겠어요..

아직 나머지 두가지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옐로가 제일 맛있을꺼 같은 이 느낌적 느낌~~


(레드와 그린도 구입하게 되면 또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