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맥주]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기네스 GUINNESS 스패셜 패키지"

쥴리T 2016. 11. 13. 10:33
728x90



집들이 선물사러 들렀던 마트에서 발견한

기네스 틴박스 세트..


안살수가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세트 사고싶었던 마음을 꾹꾹 누르고 한세트만 샀어요.


요런식으로 한정판 느낌의 패지기로 파는 맥주는..

유혹을 뿌리지기가 참 힘들다는요.. ㅋㅋㅋㅋㅋㅋ



기네스 GUINNESS 스패셜 패키지





맥주 중에 제가 제일 사랑하는 기네스..

다른 맥주보다 약간 알콜도수는 낮고 맛은 더없이 부드럽고

블랙과 골드가 조화된 캔 디자인 마저 넘나 시크하고 매력적인~!!!!!



지금까지 기네스 스패셜 패키지는 440ml 6캔에 기네스 전용 유리잔 한개 끼워주는게 전부였는데

이번에는 정말로 스패셜 하네요~^^


요렇게 기네스 440ml 6캔이 들어있는 틴박스가 패키지로~~



틴박스는 기네스 캔과 마찬가지로 

블랙과 골드~!!

하프모양의 마크까지~~

나름 손잡이까지 달려있고

디테일이 끝내줍니다~!!!


한세트 더 살껄 그랬나.....




틴박스는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화분으로도, 아이스 버킷으로도 활용가능하겠네요~


뚜껑을 열명 이렇게 6캔이 조로록~~~


틴박스 안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도 잘 되어 있어요.

가운데 1캔 더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ㅋㅋㅋㅋ



기네스는 벌~~써 다 먹어치웠고...

요 틴박스를 어떻게 멋지게 잘 활용해볼지 고민중이예요..^^



기네스와 호가든으로 만들어 마시는 맥주칵테일 "더티호" 만드는 것도 한번 보세요~

(http://seoksnhoon.tistory.com/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