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밖에서 사먹기

[신촌맛집] 전복요리집 "탐복"

쥴리T 2022. 11. 10. 17:17
728x90






요즘에 맛집검색을 주로 어떤 경로로 하세요??

저는 여전히 네이버 검색으로 찾긴하는데..

유튜브에서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곳 중에 가보고 싶었던 곳은 기억해뒀다가 가기도 합니다만..

 

가끔은..

만사 귀찮을때가 있지요.. 

그냥 아무데나 가자~~ 라며 검색은 포기하고 배를 채우러 가게 되는...

 

 

그런식으로 아무데나 대충 들어갔는데 맛있을때 !!!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ㅋㅋㅋ 흙속에 진주를 캔거 같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복 이 그런 곳이예요.

 

사실 모임을 위한 식당 정하기 힘들때 

저는 제일 만만하게 선택하는 곳이 백화점 식당가 거든요 ㅋㅋㅋㅋ

(너무 아줌마 티 나나요..?? ㅋㅋ)

 

 

 

백화점 식당가는 가격이 좀 쎄다는 점을 빼면 맛에 있어서는 왠만해선 실패하지 않거든요.

물론... 식사시간에 가면 너무 많이 붐비고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긴하네요.

 

코로나 시국이 되기 전에 만만하게 갔던 곳이 

신촌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전복전문점 #탐복 이예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단, 물컵이 종이컵인건 좀...

그래서 더 티슈 위에 얹어둔 하트 돌멩이 보세요~~^^

 

 

 

센스 넘치죠?? 저 돌멩이 갖고 오고 싶더라는 ㅋㅋㅋ

 

 

 

이 세트메뉴 가격은 몇년전 사진이예요.

얼마전에 갔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한 만원정도 가격이 올랐던거 같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예요. 진짜 상큼하고 맛있던데..^^

 

 

메인메뉴 #탐복죽 이예요.

내장이 찐하게 들어가서 고소한, 정말 맛있는 전복죽이예요. 비싼값 합니다. ^^

 

 

요건 전복밥이었나... 메뉴이름 까먹...

저기 보이는 찐한 전복내장 소스에 비벼서 먹는 건데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전복내장구이

와 정말 진짜 야들야들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전복내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살살 녹습니다.

 

 

 

이것도 메뉴이름을 까먹었는데.. #탐복미역밥 이었던듯..

맛있더라구요.

전복도 엄청 듬뿍 들어있어요.

요건 비벼먹는 붉은색 양념장(#가자미소스 ) 이 따로 있어요.

 

 

반찬도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진짜진짜 강추~!!!

몸보신 하고싶은데 어딜 가야할지 검색하기 귀찮다~!! 하실때 추천합니다.^^

백화점이니까 주차도 편하고 멀리 이동안하고 식사하고 커피한잔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완전 편합니다.

물론, 백화점 물건들 사고싶어서 현혹되긴해도 

워낙에 다 비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충동구매 예방차원에서 주차장에서 엘베타고 이동하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코로나 시국에 백화점 식당가도 많은 곳이 교체되었는데

#탐복 은 건재하더라구요.

 

맛집 후기 쓸때마다 느끼는데 

사진보면서 그때 먹었던 맛이 생각나서 침이 고이는~~!!!!

 

 

저는 또 곧 가게 될꺼 같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