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생활잡화] 완전 편한 "세균닦는 행주티슈"

쥴리T 2018. 6. 9. 07:00
728x90







세균닦는 행주티슈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하여 한달여 동안 사용해보고 올리는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관심도 없고 알수도 없었던 육아용품의 세계~!!! 



2005년에 아이를 낳고나서

온갖 육아용품에 풍덩빠졌지요..



그중에 가장 필수품이 "물티슈" 아니었을까.. 싶어요..



정말 혁명템이죠..




고등학생이 된 울 조카때만 해도 

물티슈라는걸 안쓴거 같은데..



물티슈 없었을땐 어떻게 애 키운거야?? 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정말 편리한 육아용품이 아닌가 싶어요..


주로 기저귀 갈아줄 때 사용하고,

가끔 외출할 때는 입도 닦고, 손도 닦고..




그렇게 사용하다가


이제 더이상 육아용품이 필요없는 나이로 아이가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물티슈를 박스로 사쟁기고 있었지요..




왜냐면...




너무 편해서..

차에도 놔두고, 

여행갈 때도 들고 다니고

집에서는 식탁도 닦고, 

먼지쌓인 화장대도 닦고


등등등..




저의 청소용으로 사용하느라 

물티슈 몇통 안남으면 불안해하면서 ㅋㅋ

핫딜이 뜨면 휴지사두듯이 사두었죠.



싼거도 사봤다가

브랜드도 사봤다가

좋다는 프리미엄도 사봤다가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티슈를 사용해본거 같아요.



청소용으로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무조껀 싼걸 샀는데

100매짜리 한통에 1000원짜리 같은거...


그런거 사면

너무 얇아서 사용할때는 두장씩 막 뽑아쓰니까

오히려 더 헤프더라구요..



그래서 한 브랜드에 정착해서 쓰고 있긴 했는데요..

주로 2마트몰 오반장에서 자주 할인해주는 "깨끗한 나라 물티슈"


너무 얇지않고 괜찮은듯해서...




이번에도

사둔 물티슈를 다 써가는 와중에..


이리저리 핫딜을 찾아 헤매던 중~!!!!!





아니 또... 무려 홈쇼핑에서..




이런거를 파는 겁니다.

띠용~~~~@.,@






세균닦는 행주티슈라니...


나에게 필요한 것~~~!!!!! 이라며




제가 전에 만능세제 만들어서 만능물티슈도 만들어서 써봤거든요..


[청소] 만능세제로 만든 "만능 물티슈" http://seoksnhoon.tistory.com/232

[청소] 꼬질꼬질 더러워진 전기렌지가 다시 태어납니다~~!! 출처: http://seoksnhoon.tistory.com/125

[청소]만능세제 효과.. 그 감동의 포인트는?? http://seoksnhoon.tistory.com/71

[청소] 만능세제! 저도 만들어봤네요. http://seoksnhoon.tistory.com/65



행주티슈는 마치 제가 만든 만능 물티슈 느낌이예요..


대신 만능 물티슈는 세제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세정력이 조금더 좋을지는 몰라도 헹궈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이건 그런게 없으니까 더 편하더라구요.






어짜피 물티도슈 박스로 사는거 

이걸 사는게 더 개이득~~!!??? 





한팩에 80매 / 1박스에 20팩

이런저런 혜택 다 써서 29210원에 구매했으니까..

1팩에 1460원~!!!!



한팩에 80매 들어 있다는 걸 생각하면

가격까지도 물티슈보다 저렴하네요~!!



보통 홈쇼핑에서 살 땐 너무 대량으로 팔아서 

경험해본다.. 치고 조금더 비싸더라도 낱개씩 파는거 검색해서 구매했었거든요.

실패할 수도 있는 거니까...ㅋㅋ (주로 화장품)


근데 이번엔 

물티슈도 다 떨어져가고, 어짜피 물티슈 살때도 박스로 구입해왔으니까

그냥 덥썩 20팩 한박스 구매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참~ 찰한거 같다는 ㅋㅋㅋ






그럼 이제 열어볼까요~~^^

캡형이라 훨씬 쓰기 편합니다.

캡을 열면 물티슈랑 똑같이 이런 스티커..

기본에 충실하답니다....



80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팩 하나가 엄청 두툼합니다.





뒷면.






성분도 한번 잘 확인해보시구요..






이제 한장만 쏙~!! 뽑아봅니다.






한장의 사이즈가 일반 물티슈보다 훨씬 커요~~

(첨엔 두장이 뽑혀 나온줄..)

한장으로도 여기저기 다 사용할 수 있으니 훨씬 절약되는거 같더라구요.


게다가 엠보싱 보이시죠??

엠보싱이 있고, 베이킹소다 성분이 들어있어서 더 잘 닦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하기 편하고

물티슈 보다 훨씬 잘 닦이고~~~


물티슈를 저처럼 청소용으로 사용하셨던 분들한테는 정말 혁명템이 되실듯~^^



홈쇼핑 구매에서 성공한 물건으로 기록해둬야겠다는요..ㅋㅋㅋ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하여 한달여 동안 사용해보고 올리는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