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내돈내산 순수 리뷰

[신발] A.S.98 스텔라(Stella)

쥴리T 2018. 6. 7. 17:00
728x90




미니멀리즘을 지향하지만..?

현실은 정반대로 가고 있는 쥴리T ..




제가 좀 홀릭하는 몇가지 물건들이 있는데요...



그게 또 돌고 돌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주방용품을 돌아서

냄비, 그릇을 거쳐,

머그에 안착했다가

커트러리를 지나

가방을 돌아돌아

지갑, 파우치를 거치고

요즘엔 신발에도 발을 담그고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로그에 포스팅해보는 후기는

극히 일부라는거...



제가 산거 중에 꽤 괜찮다.. 싶은것만..

성공템 수준만 소개한다는거.. 







쓰고보니 부끄럽....





*





이번에는


무려 홈쇼핑을 보다가 구입.. ㅋㅋㅋㅋㅋㅋㅋ

쇼호스트의 말에 홀딱 넘어감.. 


쇼호스트는 심리학 공부하나요..

어쩜 그렇게 구매욕을 활활 불태우고 도망간 지름신도 불러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고 요즘 계속 신고다니며 남기는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A.S.98 Stella _ silver

all made in Italy





홈쇼핑 운동화 치고는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대리 완제품 직수입이라 그런가봅니다..






무려 소가죽, 염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운동화..

재질이 좋은데 비하면 가격이 합리적!! 이라고 생각되네요.






A.S.98 에서 나오는 라인은 여러가지인데

이 모델은 Stella 스텔라 예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A.S 98 라인 중 최고 예쁜듯~!! ^^





실버 컬러지만

너무 튀지 않고 은은한 실버라서 더 맘에 들고요,


옆에 별과 징도

화려한 듯하지만 화려하지 않고 은은한 느낌이라 훨씬 예쁜거 같아요..





신발끈도 예쁘다~~~^^




A.S.98 의 특징이라면

안쪽 바닥이 코르크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여름에 맨발로 신어도 땀이 안찬다는데..

아직 맨발로 신어보진 않았지만..

코르크라 그런지 안쪽이 말랑하거나 부드럽진 않아요. 






뒤쪽도 이런 디테일..

전체적으로 이런 디테일들이 다 예쁘더라구요.






아웃솔은 이렇게 평범합니다.

바닥은 슬립온 느낌이죠??







요즘 계속 이 운동화만 신고다니고 있는데요,


처음엔 발 앞부분 발가락쪽이 쪼이는 느낌이 좀 있습니다.

제가 나름 칼발이라 

어떤 운동화나 구두도 거의 잘 맞거든요.


근데 이건 운동화치곤 앞볼이 살짝 좁게 나온 스타일이예요.




물론 몇번 신고나니까 전혀 못느끼긴했어요.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제 인생패션운동화는

(스포츠브랜드에서 나온 운동화를 제외하고)


몇년전에 구입한


아쉬 홉 글리터 스티커즈 예요.


[신발] Ash 아쉬 홉 글리터 스니커즈 http://seoksnhoon.tistory.com/80



핏플랍 스니커즈도 2~3켤레 신어봤는데

아쉬 홉 만큼 편하진 않았거든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참고만 하시구요..^^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고 요즘 계속 신고다니며 남기는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이번 구매로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옷이나 신발같은 패션용품도

잘만 고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건질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달까요.. ㅋㅋㅋㅋ

(늘~ 쇼핑의 합리화 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