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살기/안에서 해먹기

[안에서 해먹기] 사용법

쥴리T 2016. 5. 30. 14:02
728x90

 

 

 

 

거의 제가 직접 만들어먹었던 먹을꺼리들을

여기 [안에서 해먹기]폴더에 올리려구요.

 

 

저는 전문 요리블로거가 아니고

그냥 정신없이 애 키우며 직장다니는 주부일 뿐이라..

제가 만들어먹은 음식들은

레시피나 뭐 이런 것들이 전문적이거나 정확하지 않다는거 미리 알려드리고~~ ㅋㅋ

 

먹고 싶은게 있어서 레시피 검색해서 해본 것들도 있고,

기존 유명한 레시피를 활용한 것들도 있고,

요리책 보면서 만든 것도 있구요..

찾아본 레시피를 제 입맛에 맞게 마음대로 바꾼 것도 있고

처음부터 제가 대충대충 만들어 본 것도 있습니다.

 

근데 거의 대~~충 만든거라... ^^;;; 다시 만들 때 같은 맛이 안날때가 많아요.. ㅋㅋㅋㅋ

 

주로 직장다니면서 간단하고 빠르고 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것들입니다.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 쓸 때 올린 것들도 꽤 있네요..

SNS하면서 올린 것들도 있고 ..

 

 

제가 설거지를 무쟈게 싫어한는 직장맘인데

의외로 주방용품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다양한 냄비와 주방용품을 활용해서 만들고

(사실 설거지 싫어서 쓰던거만 쓰기도 해요..ㅋㅋ)

좋아하는 그릇에 담아 먹는..

 

그런 모습으로 만나뵙겠십니다~~~흐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