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살기/냄비,팬

[철팬관리] 무인양품 철팬 첫 세척~!! 미끄러지는 감자채전

쥴리T 2017. 3. 1. 07:30
728x90


구입한지도 벌써 7년째 되어가는

무인양품 철팬입니다.


구입당시 단돈 5000원~~!! 이었다는 ㅋㅋ

아마도 땡처리 상품이었던거 같아요..


저의 첫 철팬~^^



아.. 저노무 스틱허~ ㅋ



이렇게 안띄어지는 스티커 정말 싫어요.. ㅋㅋ


주방용품 만드시는 분들~!! 스티커좀.. 잘 떨어지는 걸로 좀 붙여주세요~~~^^




손잡이~! 깔끔하네요~




손잡이는 그립감 훌륭합니다~

걸어둘 수 있는 구멍은 없어요.





이제 저 코팅은.. 밀어줍니다..

확~ 태워서 밀면 좀더 쉽게 밀수 있는데...


뭘 모를때라

무식하게~!!!!!!!!

3sss수세미 (http://seoksnhoon.tistory.com/63) 로


팔이 떨어져 나갈 때까지 ㅋㅋ

죽어라~~ 미친듯이~~~ 밀어주었습니다.




후~~~ 좀 쉬었다가..




밀고... 밀고...




또 밀고...



드디어.. 하얀 속살이~~^^



이 하얀 속살을 보기 위해 희생된 고무장갑과 걸레된 행주 ㅋㅋ



후~~~~


이제 막바지~!!!


감자껍질을 넣고 끓여줍니다.

이제 껌댕을 완전히 닦아내기 위해서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물이 약간 회식 빛을 띕니다.



감자껍질 끓인 것을 버리고

닦아보면 더이상 검댕이 묻어나지 않습니다. ^^



껍질 깍아둔 감자는.. 뭐라도 해먹어야죠~ㅋㅋ

채칼로 가늘~~게 채썰어서 감자전!!




엄훠...~!!!!


세상에...

들러붙지도 않고 감자전이 미끄럼을 탑니다~~~

이쪽으로도~




저쪽으로도~~




오~!!! 굿굿~!!!!





팔떨어지도록 밀었던 노고가 싹~ 잊혀지는 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때부터 철팬의 매력에 풍덩 빠졌다는~^^


가스렌지였으면 훨씬더 불맛내기가 좋았을 텐데

전기렌지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철팬에 조리했을 때 음식 맛은 일반 코팅팬에 한것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더군요..


물론 철팬에다 조리한 음식이 훨씬 맛있어요~!!

특히 고기를 굽거나 볶는 음식 할때요 !!! ㅋㅋ


관리가 좀 까다롭긴하지만

녹슬어도 밀면 또 새것처럼 쓸 수 있으니까 

오히려 코팅팬보다 훨씬더 오래, 건강하게 쓸 수 있어요~!!



728x90